[MD포토] 서프라이즈 강태오, 한복입고 '절 받으세요'

2013. 9. 18. 17:06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마이데일리 = 유진형 기자] 신예 연기자 그룹 서프라이즈의 강태오가 한복을 입고 추석 인사를 전했다.

서프라이즈는 소속사 판타지오에서 야심차게 기획한 연기자 그룹이다. 서강준, 이태환, 유일, 공명, 강태오 등 20대 초반의 다섯 멤버로 구성됐다.

이들은 판타지오의 신인 연기자 발굴 프로그램인 '액터스리그'를 통해 선발된 신인 배우들로 약 2년여 동안 연기, 춤, 노래 등 각 분야에 걸쳐 강도 높은 트레이닝을 받으며 실력을 쌓아온 준비된 신인들이다.

이들은 드라마툰 '방과 후 복불복'에서 배우 김소은과 함께 기상천외한 뽑기 미션을 수행해 나가는 '후비고 뽑기부' 부원들로 등장한다.

강태오는 극 중 뽑기부의 몸짱 강태풍 역을 맡아 재기발랄한 캐릭터를 선보이고 있다.

서프라이즈가 출연하는 드라마툰 '방과 후 복불복'은 SK 전 채널(네이트, 호핀, 티스토어, Btv 등)을 통해 볼 수 있다.

[서프라이즈 강태오. 사진 = 유진형 기자 zolong@mydaily.co.kr]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press@mydaily.co.kr- NO.1 뉴미디어 실시간 뉴스 마이데일리( www.mydaily.co.kr) 저작권자 ⓒ 마이데일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Copyright © 마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