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죽지 않아' 한은비, 극 중 80세 노배우와 파격 정사신 "촬영 전 걱정.."
|
|
'죽지 않아'
영화 '죽지 않아'(감독 황철민)가 화제다.
18일 오전 각종 포털 사이트 실시간 검색어 순위에는 영화 '죽지 않아'가 랭크되며 네티즌들의 관심이 쏠리고 있다.
'죽지 않아'는 놀고 싶지만 돈이 필요한 개념 상실 손자와 갈수록 젊어지는 정력 충천 할아버지가 한 여자를 사이에 두고 기이한 동거를 시작하는 파격적인 줄거리를 담고 있다.
특히 여주인공 은주 역을 맡은 한은비는 지난달 2일 언론 시사회에서 "연기를 위해서라면 과감한 노출을 할 수 있다"고 말하며 눈길을 끌었다.
이어 "노출신을 하기 전에 테이블 작업을 많이 하면서 감독님과 대화를 많이 나눴다"며 "이 작품을 촬영할 때가 학생 때였다. 단순한 노출이라면 꺼려지겠지만 연기로 무언가 보여줄 수 있는 노출이라면 더 벗을 수 있었을 것 같다"고 밝혔다.
한은비는 "노배우와의 정사신이 부담스럽지는 않았느냐"는 질문에 "촬영 들어가기 전에는 걱정을 좀 했지만, 현장 분위기가 편하고 좋아서 별 두려움 없이 찍었다"고 답했다.
해당 소식을 접한 누리꾼들은 "죽지 않아, 꼭 한번 봐야겠다", "죽지 않아, 한은비 프로정신이 느껴져", "죽지 않아, 상당히 흥미로운 영화다"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이고 있다.
한편 극 중 한은비는 30억대 땅부자 '할배'(이봉규 분)를 유혹하기 위해 접근하는 여자 은주로 분해 신예답지 않은 파격 연기를 시도, 극 중 할배의 나이는 81세로, 20대인 은주와는 50~60세나 차이가 난다. < 스포츠조선닷컴 >
▲ 한은비, 80대 할배와 파격 정사신 '육감 비키니 몸매'
▲ '옥타곤걸' 아리아니, 터질듯한 비키니 볼륨 '탄성'
▲ 뱃속 딸과 성행위 계획...실행 옮긴 엽기 부모
▲ 나뭇잎으로 신체 가린 '알몸 인터넷 강사' 논란
▲ 달샤벳 수빈, 아이돌 최초 알몸시구 도전 '충격'
▲ 테일러메이드 아이언세트, 이번엔 '100만원' 할인이라니!
▲ 이성 유혹 100%! 클레마티스 페로몬 샤워젤!~
▲ 죽기 전에 먹어야 할 "터키쉬" 무료배송! 온라인 최저가~
▲ 하루에 "3분" 운동으로 헬스장에서 2시간의 효과를~
[ ☞ 웹신문 보러가기] [ ☞ 스포츠조선 구독]
- Copyrightsⓒ 스포츠조선,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news@sportschosun.com -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