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아이즈, 단아한 한복 자태.."웃음꽃 가득하시길"

2013. 9. 17. 16:03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신예 걸그룹 투아이즈(2EYES)가 단아한 한복 자태를 뽐냈다.

투아이즈는 민족 대 명절인 추석을 앞두고 곱게 한복을 차려 입은 사진을 공개, 팬들에게 추석 인사를 전했다.

공개 된 사진 속 멤버들은 각각의 개성에 맞춘 파스텔 계열의 저고리와 분홍색 치마를 맞춰 입었다. 특히 저고리 고름으로 눈물을 훔치는 애교 가득한 표정과 깜찍한 꽃받침 포즈 취하며 남성팬 들의 마음을 설레게 만들었다.

더불어 단아한 자태를 뽐내며 카메라를 향해 환한 미소로 '추석인사 3종 세트'를 완성했다. 무대 위와는 또 다른 모습으로 여성스러운 매력을 발산하고 있다.

투아이즈는 "올 추석은 연휴가 길어서 달력만 봐도 행복하다. 행복한 기분 그대로 추석 연휴 내내 웃음꽃 가득한 명절이 되셨으면 좋겠다"면서 "추석 때 보름달이 꼭 보였으면 좋겠다. 올해 신인상 탈 수 있게 해달라고 소원을 빌겠다. 고향 오가시는 길 안전 운전 하시고, 맛있는 음식은 많이 드시면 배탈나니까 조금씩 자주 드시길 바란다"고 추석 인사를 전했다.

투아이즈는 오는 10월 2일 컴백을 앞두고 막바지 연습에 매진하고 있다.

김하진 이슈팀기자 /hajin1008@- 헤럴드 생생뉴스 Copyrights ⓒ 헤럴드경제 & heraldbiz.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헤럴드경제 BEST 클릭]

기성용 빌딩, 순천에 위치한 10층짜리 빌딩 '연간 임대수익 6억'보류--107년 된 유리병 편지 발견 "누가 누구에게 무슨얘기를?"가장 작은 SUV, 작은고추가 맵다? 연비가 무려…물티슈 커버의 활용 "엄마의 지혜…감탄"노홍철 교통사고 "금호터널 부근서 오토바이 추돌"미란다 커, 또 가슴노출 사고…무심코 팔 들어올렸다 '깜짝'日 걸그룹 멤버, 침대 사진 유출에 결국…'충격'미료 성형전후 "얼마나 다르면 멤버교체설까지…"월북 시도 남성 "48세 남성, 그의 몸에서 나온건…"소지섭 촬영장, 공효진 앞 '눈웃음 작렬'…"까칠남 맞아?"

Copyright © 헤럴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