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SBS SBS연예뉴스팀] 조수미 재산, 김구라 "조수미는 돈은 초월하신 분이다" 얼마길래?
조수미 재산
세계적인 성악가 소프라노 조수미의 재산에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지난 11일 방송된 MBC '황금어장-라디오스타'에는 '나 개랑 산다' 특집으로 꾸며져 성악가 조수미, 가수 강타, JK김동욱, 엠블랙의 지오가 출연해 입담을 과시했다.
이날 방송에서 조수미는 비스트 양요섭의 사진을 자신의 SNS에 게재한 것과 관련해 “요섭은 귀엽고 노래도 참 잘한다. 이번에 이틀 동안 양요섭과 파크 콘서트를 한다. 해외 나가면 낭만적인 야외공연을 보고 오지 않나. 서울에서도 한다”고 말했다.
이에 규현은 “오늘 홍보 때문에 나온 건가?”라고 조수미를 향해 돌직구를 던졌다.

MC 김구라는 규현의 발언을 보다 “조수미는 그런 거 안 한다. 돈 문제로는 초월하신 분이다. 나도 그런 거 안 물어보지 않으냐”며 규현을 향해 면박을 줘 웃음을 자아냈다.
조수미 재산에 네티즌들은 "조수미 재산 진짜 얼마나 되는거지?", "조수미 재산 완전 궁금하다", "조수미 재산 얼마인가요?", "조수미 재산 그니까 얼마인지 알려줘", "조수미 재산 뭐 무조건 많을 듯"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이날 방송에서 조수미는 '개 여권' 등을 공개하며 지극한 '애견 사랑'의 모습을 선보여 눈길을 끌었다.
(조수미 재산, 사진 = MBC '라디오스타' 방송 캡처)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