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아라엔포 다니, 파이브돌스 신곡 피처링 '지원사격'

2013. 9. 11. 16:53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마이데일리 = 고경민 기자] 티아라엔포의 다니가 파이브돌스의 신곡에 피처링으로 지원사격에 나섰다.

11일 소속사 코어콘텐츠미디어에 따르면 다니는 파이브돌스의 새 타이틀곡 '사랑한다? 안한다!'의 랩 피처링에 참여해 함께 활동한다.

다니는 그동안 랩, 노래, 안무를 집중적으로 트레이닝 받으며 연습에 매진했고 지난 7월 티아라 유닛 그룹인 티아라엔포 멤버로 정식 합류했다.

다니는 귀여운 외모와 다르게 중성적인 보이스를 가지고 있으며 파이브돌스의 이번 신곡을 통해 그동안 연습했던 성숙한 랩 실력을 뽐낼 예정이다.

파이브돌스는 이날 청순미가 가득한 미니앨범 '퍼스트 러브(First Love)'의 재킷 이미지와 함께 다니와 함께한 사진을 공개하며 컴백에 대한 기대를 높였다.

'사랑한다? 안한다!'는 선공개 곡 '짝 1호'에 이어 히트메이커 작곡가 이단옆차기와 두번째로 호흡을 맞췄으며 어쿠스틱 기타와 현악기 소리가 어우러진 미디엄 템포의 팝 발라드곡이다.파이브돌스는 12일 엠넷 '엠카운트다운'을 시작으로 컴백무대를 선보이며 오는 17일 온라인 음악 사이트를 통해 미니앨범을 발매한다.

[파이브돌스의 신곡에 피처링을 맡은 티아라엔포 다니(가운데). 사진 = 코어콘텐츠미디어 제공]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press@mydaily.co.kr- NO.1 뉴미디어 실시간 뉴스 마이데일리( www.mydaily.co.kr) 저작권자 ⓒ 마이데일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Copyright © 마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