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현수-정하윤 결혼식 영상 공개, 이순재 "뽀뽀 다시 해"
|
여현수 정혜미 결혼식 |
[티브이데일리 조해진 기자] 배우 여현수와 정하윤이 결혼식 영상을 공개했다.
11일 오전 방송된 MBC '기분좋은 날'에서는 신혼부부 여현수와 정하윤이 출연했다.
이들은 스튜디오에서부터 다정한 분위기로 잉꼬부부의 면모를 과시했다.
이날 공개된 여현수와 정하윤의 결혼식에는 '꽃할배' 이순재와 이원종, 이켠 등 내로라하는 배우들이 참석해 축하의 인사를 건넸다.
결혼식의 주례를 맡은 이순재는 여현수가 정하윤 이마에 뽀뽀를 하자 다시 하라며 입술 뽀뽀를 유도해 식장의 웃음을 자아냈다.
웨딩드레스로 눈부신 미모를 자랑하던 정하윤은 결혼식 중반까지도 시종일관 밝은 모습을 보였지만 결혼식 도중 어머니와 시어머니에게 인사를 드리는 과정에서 눈물을 보이기도 했다.
자신들의 결혼식 영상을 본 여현수는 "예쁘다. 어제는 눈 앞에서 주례사를 해주시는 데도 무슨 말씀을 하시는지 가물가물할 정도로 정신이 없었는데 지금 보니까 정말 예쁜 것 같다"며 행복한 미소를 지었다.
함께 스튜디오에 출연한 두 사람의 어머니도 "정말 예쁘다" "정신없었는데 지금 보니까 저렇게 예쁘게 나왔다"면서 만족하는 모습을 보였다.
여현수는 "아내와 어머니, 장모님이 모두 눈물을 보이니까 나도 울컥하더라. 눈물을 참느라 어머니의 등을 그렇게 두드렸다"고 결혼식의 에피소드를 전했다.
[티브이데일리 조해진 기자 news@tvdaily.co.kr / 사진=MBC 방송화면 캡처]
여현수
| 이순재| 정혜미
[ Copyright ⓒ * 세계속에 新한류를 * 연예전문 온라인미디어 티브이데일리 (www.tvdaily.co.kr) /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Copyright © 티브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여현수, "영화 '번지점프를 하다' 장면 따라 정하윤에 대시"
- 여현수, 정하윤 위해 예물반지 직접 만들어
- 정혜미 동생 정하윤, 여현수에 "언니 울리지 마" 경고
- 여현수 정하윤 신혼여행, 비행기 대기시간에도 '알콩달콩'
- 이순재 "연기 기본인 표준어 구사 안 되는 배우 많다" 일침 [인터뷰]
- 민희진, 좌절된 어도어 대표직 복귀 '法 각하 이어 이사회 부결' [이슈&톡]
- 아일릿, 앨범 누적 판매량 100만장 돌파 "데뷔 7개월 만의 성과"
- '구탱이형' 故김주혁, 오늘(30일) 사망 7주기
- ‘전, 란’ 강동원은 왜 어색한 사극톤을 고집할까 [인터뷰]
- ‘대표 복귀 불발’ 민희진 측 “주주간계약 효력, 유효해” [공식입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