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NL 유희열 '감성변태' 합류 " 지금 뭐 입고 있니?"

연예뉴스팀 기자 2013. 9. 8. 13:23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SBS E! 연예뉴스팀]SNL 유희열 '감성변태' 합류 " 지금 뭐 입고 있니?"

'SNL코리아'에 '감성변태'로 유명한 유희열이 합류해 화제다.

유희열은 7일 방송된 tvN 'SNL 코리아'의 코너 '위켄드 업데이트' 진행자로 첫 선을 보였다.

유희열은 "처음이라 매우 긴장이 많이 된다"며 난데없이 미쓰에이 수지에게 영상 편지를 보냈다. 유희열은 "수지야. 희열 오빠야"라고 인사한 뒤 "오늘 나 첫 시간이라서 너무 떨리는 것 있지. 나 항상 네가 큰 힘이 돼", "수지야 근데 뭐 입고 있니?"라고 말해 감성변태의 면모를 톡톡히 과시했다.

유희열은 자신의 별명인 '감성변태'에 대해 "여러분들이 큰 오해를 하고 있는데 난 알다시피 오직 외길 인생만 걸어온 순수한 영혼체다. 귀여운 외모 때문에 그룹 이름도 '토이'라는 이름을 가지고 있다"라고 말해 폭소를 자아냈다.

특히 유희열은 자신의 히트곡의 가사를 통해 감성변태의 절정을 보여줬다. "제 곡 중에 '아프진 않니 많이 걱정돼' 이런 가사가 있는데 왜 아팠을까요? 안 아프게 잘 할 수도 있었을 텐데요", "'좋은 사람'에서 니가 좋으면 나도 좋아'라는 가사가 있는데, 바로 이런 게 사랑이죠. 동시에 같이 느낄 수 있다는 것. 어려운 일이지만 우리 모두 최선을 다해 만족시켜봐요"라고 말해 첫방송임에도 불구하고 큰 웃음을 선사했다.

SNL 유희열 방송을 접한 네티즌들은 "SNL 유희열, 감성변태의 진수를 보여줬다 ", "SNL 유희열, 이정도 일줄이야..."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사진 출처= tvN 화면캡처)

( http://etv.sbs.co.kr )

☞ SBS E! 공식 [페이스북][트위터]바로가기

공민지 도대체 얼마나 벌길래, '19살에 부모님께 '억대 집'까지...'

댄싱9 레드윙즈, 블루아이 누르고 우승! ' 환상의 팀워크과 퍼포먼스의 완벽한 조화 덕분'

장윤정 해명, ' 내가 연하킬러? 내 평생 연하남은 도경완 뿐'

지드래곤, '인기가요'로 컴백..'YG 신인 제니 지원사격'

슈퍼 화산 발견, 영국과 아일랜드 합친 크기…폭발 가능성은?

Copyright ©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