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

메이플스토리, 하반기 'FLY 업데이트' 예고

최병준 기자 입력 2013.09.06. 15:31 수정 2013.09.06. 15:41
글자 크기 조절 레이어

넥슨코리아(대표 서민)는 인기 온라인게임 '메이플스토리(MapleStory)'의 하반기 'FLY 업데이트' 티저 페이지를 열었다고 6일 밝혔다.

이번 티저 페이지는 하반기 진행될 'FLY 업데이트'를 예고하고 있다. 오는 12일 '페스티벌 인 메이플(Festival in MAPLE)'을 시작으로, 다음 달 '렛츠 메이플(Let's MAPLE)', 11월 '유어 스토리 메이플(Your story, MAPLE)'까지 업데이트가 순차적으로 이루어진다.

오는 12일 실시되는 '페스티벌 인 메이플(Festival in MAPLE)'에서는 인기 직업군의 스킬 및 퀘스트 개편과 함께 신규 콘텐츠 추가가 이루어지며, 다채로운 이벤트를 개최한다.

또한 24일까지 이용자들이 직접 만드는 콘텐츠 아이디어 공모전 '슈퍼스타 M'을 진행한다. 메이플스토리에 바라는 개발 콘텐츠를 오디션 게시판에 제안하면, 추첨을 통해 참가상부터 대상까지 총 1천116명의 이용자에게 메이플포인트를 차등 제공한다.

대상에 선정된 이용자(1명)에게는 200만 메이플포인트를 지급하며, 특별히 선정된 우수 아이디어는 실제 게임 업데이트에 반영한다. 여기에 29일까지 매주 주말 오후 1시부터 3시까지 게임 접속 시, 전체 월드 경험치 2배를 제공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넥슨코리아 관계자는 "메이플스토리의 하반기 업데이트 내용을 티저 페이지를 통해 공개했다"며 "오는 11월까지 순찾거으로 진행되는 업데이트에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