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토엔]씨스타 효린 '다솜 초미니 사수하는 언니본능~'

뉴스엔 2013. 9. 5. 19:19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정유진 기자]

뉴욕 코스메틱 브랜드 키엘 10주년 셀러브리티 자선파티가 9월 5일 오후 6시 30분 서울 신사동 가로수길 키엘 부티크에서 열렸다.

이날 씨스타 효린이 다솜의 치마를 가려주고 있다.

이번 행사는 호스트인 배두나, 키엘 프렌즈인 포미닛 현아, 엄기준, 하석진, 현우, 서하준, 연준석, 박서준 등이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한편 이번 자선파티는 뉴욕시가 지정한 '키엘의 날' 10주년을 맞아 키엘의 베스트셀러이자 NO.1 수분크림인 '울트라 훼이셜 크림 점보 뉴욕 에디션' 출시를 축하하는 자리로 기획됐다. 울트라 훼이셜 크림 점보 뉴욕 에디션의 수익금 일부는 '제이슨 므라즈 재단'에 기부되어 전 세계 환경 보호와 아이들의 복지를 위해 사용될 예정이다.

정유진 noir1979@

'중요부위에 문어를?!' 뉴질랜드 총리 딸 누드사진 파문 '음란해' '미인 아나운서 성추행' 유명MC, 엉덩이 만지고 한다는 말이.. 카라로 본 '라디오스타' 눈물역사, 이유도 가지가지 일주일 4번↑ 성관계 커플 '돈 더많이 번다' 섹스-수입 관련성은? '짓' 19금 예고편 공개, 여배우 노출 수위 보니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