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감기' 속 '훈남 군인' 장경업, 장혁과 한솥밥

최준용 2013. 9. 5. 08:1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아시아경제 최준용 기자]영화 '감기'에서 '훈남 군인'으로 시선을 사로잡은 신인배우 장경업이 ㈜iHQ(아이에이치큐)의 매니지먼트 사업본부인 sidusHQ와 전속계약을 맺었다.

sidusHQ의 매니지먼트 관계자는 "'감기'에서 짧은 출연에도 불구하고 장경업에게 많은 관심과 기대를 보여주셔서 정말 감사하다. 장경업은 훈훈하고 귀여운 외모와 다양한 끼로 무장한 매력 넘치는 신예이다. 그만큼 sidusHQ와 함께 사랑 받는 연기자로 자리매김할 수 있도록 아낌없는 지원을 펼칠 예정이니 많은 응원과 관심 부탁 드린다"라고 전했다.

'감기'에서 장경업은 폐쇄된 도시 안 격리 수용 구역에서 사람들을 통제하던 중, 치명적인 감기 바이러스에 감염되면서 극 후반 감정선을 이끌어내는 역할로 등장한다.

특히 짧은 분량 속에서도 수용소를 빠져나가려는 시민들과 대치하다가 같은 군인이었던 박정민 대신 총에 맞는 등 강렬한 존재감을 뽐냈다.

한편, sidusHQ는 장혁 황정음 박재범 김우빈 김소현 김신영 김유정 등이 소속돼있다.

최준용 기자 cjy@asiae.co.kr<ⓒ아시아경제 & 스투닷컴(stoo.com)이 만드는 온오프라인 연예뉴스>

[단독입수]이영애, 쌍둥이 남매 사진 첫 공개당신이 어제 먹은 '곱창'에 이런 비밀이…'황정음-김용준' 정말 오래 사귄다 했더니만…"이럴수가"'류현진-박한별' 소문 정말 황당하다 했더니 끝내…'노홍철' 장윤정과 헤어진 이유 설마했는데…'충격''이선정-LJ' 1년 만에 이혼한 진짜 이유가…'대반전''한가인-연정훈' 결혼 참 오래됐다더니만 이럴 줄은…'차인표-신애라' 70억에 '청담동 빌딩' 사서 번 돈이…'엄청난 대반전''이보영-이종석' 어쩐지 친해보인다 했더니 결국…"뇌종양 걸린 '이의정' 수술 받았다더니 끝내…"슈퍼주니어 멤버 무리하게 살 빼더니 결국…'충격결과'"김태희의 남자 '비' 재입대 난리나더니 결국…""호텔로 몰래 여자 부른 '박찬호' 왠지 이상하더니 엄청난 비밀이…"이민정 '부케' 받은 여자 누군가 했더니만…'대반전'재벌가 며느리 '노현정' 잘 사나했더니만…'충격적 결말''박명수' 돈 벌어서 뭐하나 했더니…'엄청난 반전''김희선' 30대 후반이라더니 얼굴이…'엄청난 반전'"이병헌과 결혼하는 '이민정' 얼마 앞두고 이럴 줄은…"'이병헌-이민정' 결혼한다더니 특급호텔 땅 치는 이유가…'충격''송중기-클라라' 어쩐지 친해보인다 싶더니 충격적 과거사진이…전두환 며느리 '박상아' 기소한 검사 돌연…'또다른 반전'

Copyright © 아시아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