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효춘 과거사진, 리즈시절 '늘씬 몸매+청순 외모' 시선집중

이유나 2013. 8. 30. 10:21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이효춘 과거사진

'이효춘 과거사진'

배우 이효춘 김수미 과거사진 리즈시절 모습이 공개돼 화제다.

29일 방송된 KBS 2TV '마마도' 첫 회에서는 평균 연령 68세의 중견 여배우들 김용림, 김수미, 김영옥, 이효춘 등 여배우 4명과 이들을 가이드 하는 후배 배우 이태곤이 등장해 전라남도 완도의 작은 섬 청산도로 떠나는 여행기가 그려졌다.

이날 방송에서는 이효춘과 김수미의 20대 시절 모습이 담긴 사진을 공개했다. 70년대 절친 사이인 두 사람은 세련된 패션감각과 변함없는 미모를 자랑했다. 요즘 젊은 배우들 못지않은 늘씬한 몸매와 청순한 외모가 눈길을 사로잡는다.

특히 각별한 우정을 자랑하는 두 사람은 리즈 시절 사진을 보며 서로를 칭찬했다. 김수미는 "얘는(이효춘) 성형 하나도 안 했어. 보톡스도 안 맞았다. 넌 참 안 늙었다"며 훈훈한 우정을 과시했다.

또한 김수미는 "당시에 우리는 거의 매일 만났다. 365일을 만났다. 얘가 그렇게 나를 따라다녔다"고 과거를 회상했고, 이효춘은 "내가 별명이 거머리였다. 한 사람을 만나면 그 사람에게만 정을 쏟아줬다"고 설명했다.

한편 이날 '마마도' 첫 회는 케이블채널 tvN '꽃보다 할배'와의 유사한 포맷 논란에도 시청률 조사 회사 닐슨코리아 집계 결과 시청률 10.2%(이하 전국기준)로 높은 시청률을 기록했다.

이효춘 과거사진 공개에 네티즌들은 "이효춘 과거사진, 진짜 미녀", "이효춘 과거사진, 그래서 곱게 늙으셨구나", "이효춘 과거사진 보니 남자 많이 울렸을듯", "이효춘 과거사진, 흑백이라 더 분위기 있다", "이효춘 과거사진, 정말 예뻤다" 등 반응을 보이고 있다. < 스포츠조선닷컴 >

이상아 5년만에 복귀…불륜남과 '파격 베드신'

6세 소년 눈 빼간 범인은 여성...현상금 1800만원

여성리포터 가슴 노출..."시장님 당황하셨어요?"

이효리 "김태춘 때문에 가슴까지 까고 나와" 깜짝

류시원 부인 "애낳고 오니 집에 딴 여자가" 외도 충격 폭로

테일러메이드 아이언세트, 이번엔 '100만원' 할인이라니!

이성 유혹 100%! 클레마티스 페로몬 샤워젤!~

죽기 전에 먹어야 할 세계 음식 1001가지, "터키쉬!"

하루에 "3분" 운동으로 헬스장에서 2시간의 효과를~

[ ☞ 웹신문 보러가기] [ ☞ 스포츠조선 구독]

- Copyrightsⓒ 스포츠조선,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news@sportschosun.com -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