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윤정 "시어머니 사랑 듬뿍, 손하나 까딱못해"

뉴스엔 2013. 8. 25. 08:32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장윤정이 시어머니에게 고마움을 드러냈다.

8월 25일 방송된 SBS '도전천곡'에는 이혜근, 이시은 등 유부녀 배우들이 출연해 시월드에 대한 대화를 나눴다.

MC 이휘재는 "이혜근, 이시은은 시어머니께서도 굉장히 친하다고 하시더라. 사실 MC 장윤정도 시어머니가 정말 잘해주신다고 한다. 장윤정이 손 하나 까딱 안 한다고 하던데.."라고 말했다.

이에 장윤정이 "맞다. 어머니께서 너무 잘해주신다. 어머니께서 내가 건드리면 일이 더 커진다고 가만히 있으라고 하셔서.."라고 재치있게 받아쳐 현장을 웃음바다로 만들었다.

한편 이날 방송된 '도전천곡'은 올스타 특집으로 이만기, 유상철, 심권호, 제갈성렬, 박일남, 허안나, 박기량, 이정수, 이혜근, 이시은, 걸스데이 소진, 혜리 등이 출연했다. (사진=SBS '도전천곡' 캡처)

[뉴스엔 이나래 기자]

이나래 nalea@

섹시 엉덩이녀, 노팬티에 노브라-청재킷만 '가릴수가 없네'[포토엔] 구태훈 일침 반응 극과극 "개코 이센스 맞디스는 문화"vs"속시원해" '플레이보이' 20대 女모델, 길거리 민망노출 '대놓고 보여준 속옷' 2PM 찬성 "요즘 성인용품점 드나드는 이유는.." 김완선 나쁜손 "박재범 근육 진짜 쫄깃해"(SNL코리아)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