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토엔]김진선 '섹시미 넘치는 보디라인'

뉴스엔 2013. 8. 23. 13:0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안성후 기자]

영화 '일탈여행: 프라이빗 아일랜드' 언론시사회가 8월 23일 오전 10시 30분 서울 광진구 자양동 롯데시네마 건대입구에서 열렸다.

이날 김진선이 포즈를 취하고 있다.

손은서, 신소율, 다은 3인 3색 미녀들이 피서지에서 벌이는 아찔한 로맨스 '일탈 여행: 프라이빗 아일랜드'는 이준기, 미아자키 아오이 주연 한일합작영화 '첫 눈'과 그룹 플라이투더스카이의 가수 환희 주연의 음악영화 '스타: 빛나는 사랑'을 연출한 한상희 감독의 세 번째 작품이다.

한편 여자들만의 해외 여행 그리고 그곳에서 펼쳐지는 욕망과 분출 통해 새로운 자아를 발견하는 모습을 그린 19금 로맨스 '일탈여행: 프라이빗 아일랜드'는 8월 29일 개봉한다.

안성후 jumpingsh@

이센스 디스 논란곡 가사보니 개코 겨냥 "난 다듀 군대 땜빵" 레이디가가 전라누드 공개, 손번쩍 들어올리고 기괴동작 '무슨짓?' 이재은 "무능한 아버지 원망, 3일장 내내 눈물 안흘렸다" 톱女배우, 남편과 민망 변태장난 '가슴만지고 엉덩이때리고' 김자옥 "아버지의 여자들, 집으로 찾아왔다" 고백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