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광 딸 장윤희 '환상거탑' 존재감 폭발, 청순미 눈길

뉴스엔 2013. 8. 22. 08:37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장광 딸 장윤희가 '환상거탑'에 출연해 까칠하면서도 시크한 연기로 존재감을 발산했다.

배우 장윤희는 8월21일 방송된 tvN '환상거탑-가상도시' 편에서 인간의 가치가 돈으로 평가 받는 가상도시의 커플매니저로 깜짝 등장해 신분상승을 꿈꾸는 남자주인공 이상인의 상담을 맡았다.

이날 방송에서 장윤희는 120만원이라는 낮은 몸값을 지녔음에도 상류층 여성에게만 관심을 보이는 이상인에게 부드러운 목소리 톤과는 반대되는 냉정한 말투로 "1등급이 되려면 부모를 바꾸면 된다"고 말하며 코웃음을 치는 등 첫 연기 도전임에도 불구, 안정적인 연기를 선보였다.

뿐만 아니라 장윤희는 긴 생머리에 깔끔한 화이트 블라우스 차림으로 지적이면서도 세련된 미모를 과시해 더욱 눈길을 사로잡았다.

장윤희는 얼마 전 아버지 장광과 함께 MBC '세바퀴'에 출연해 남다른 지성과 입담을 뽐내 실시간 검색어 1위에 이름을 올리는 등 지성과 미모를 동시에 겸비한 차세대 엄친딸 스타로 떠오르며 누리꾼들의 관심을 모았다.

한편 MBC 19기 공채 개그맨으로 연예계에 데뷔한 장윤희는 최근 김준호가 수장으로 있는 국내 최대 개그맨 기획사 코코엔터테인먼트와 전속계약을 체결하고 이번 환상거탑을 시작으로 본격적인 연기, MC 활동을 예고해 기대를 모으고 있다.(사진=tvN '환상거탑' 캡처)

[뉴스엔 황혜진 기자]

황혜진 blossom@

짝 남자1호 무릎꿇린 여자1호 장난, 네티즌 눈살 찰리쉰, 반라 포르노 女스타 3명과 함께 '변태성욕 기행 어디까지' 슈주 규현과 핑크빛? SM 연습생 슬기에 관심폭발(라디오스타) 맥심걸 최혜연, 한뼘비키니 벗기며 "女가슴 변태같이 만져 행복" 신세경 이탈리아 근황, 한뼘핫팬츠 각선미 '물오른 미모'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