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망 백원길은 누구?.. '드림하이' 수지 선생님

2013. 8. 16. 15:21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헤럴드생생뉴스]배우 겸 연극연출가 백원길(42)이 숨진 채 발견됐다.

16일 한 매체에 따르면 이날 오전 9시께 강원도 양양군 서면 남대천에서 백원길의 시신이 발견되었다.

강원도소방본부는 15일 실종 신고가 접수된 백원길에 대해 수색작업을 벌이던 중 자택에서 얼마 떨어지지 않은 남대천 상류 1m 깊이 물 속에 빠져 숨져있는 시신을 발견했다.

백원길의 후배로부터 전날 집을 나간 백원길이 돌아오지 않고 있다는 신고가 접수되어 수색작업을 벌여 왔다.

백원길은 약 3개월 전부터 양양에 거처를 마련하고 홀로 생활해 왔다. 그는 남대천에서 어항을 놓고 낚시를 해 온 것으로 알려졌다.

현재 경찰은 정확한 사고 원인을 밝히기 위해 조사를 벌이고 있다.

백원길 사망 소식을 접한 누리꾼들은 "백원길 사망, 삼가 고인의 명복을 빕니다" "백원길 사망, 수지 선생님 기억나는데 너무나 안타깝다" "백원길 사망, 어쩌다 사고를…"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백원길은 지난 2002년 영화 '성냥팔이 소녀의 재림'으로 데뷔하여, 이후 영화 '부산' '황해' '내가 고백을 하면' 드라마 '시리우스' '심야병원'에 출연했으며 지난 2011년 KBS 2TV 드라마 '드림하이'에서는 기린예고 교사 공민철 역을 연기했었다.

onlinenews@heraldcorp.com

- 헤럴드 생생뉴스 Copyrights ⓒ 헤럴드경제 & heraldbiz.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Copyright © 헤럴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