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

'메이플스토리 빌리지', 100만 다운로드 돌파

입력 2013.08.14. 12:31 수정 2013.08.14. 12:31
글자 크기 조절 레이어
빅(BIG) 업데이트로 게임성 강화

조이시티(대표 조성원)가 넥슨(대표 서민)과 공동 개발하고 자사가 퍼블리싱하는 몬스터 교감 소셜게임 '메이플스토리 빌리지'의 100만 다운로드 돌파를 기념해 '빅(BIG)' 업데이트를 실시했다.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게임 내 대표 소셜 콘텐츠 '붕붕이 날리기'의 최고 비행 거리로 친구들과 기록 경쟁을 펼칠 수 있는 열기구 랭킹 시스템을 추가했으며, 유저간 원활한 커뮤니케이션을 돕는 실시간 채팅 시스템을 도입했다.

또 채집 및 동굴탐사가 가능한 탐험 콘텐츠 '랜드마크' 시스템을 기존 6단계에서 15단계로 확장하고, 소셜 활동에 따라 외관이 변경되는 특수 건물 '드래곤 미르'의 최고 레벨을 20으로 상향 조정했다.

조이시티는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오는 8월 23일까지 게임에 접속한 유저 전원에게 슈퍼 레전더리 몬스터를 랜덤하게 획득할 수 있는 'S급 입주권'을 비롯해 다량의 '골드(게임머니)'와 '리프(게임캐시)'를 매일 증정한다.

아울러 오는 27일까지 '백만 돌파 이벤트 퀘스트'를 완료한 유저에게 슈퍼 레전더리 몬스터 '축하빵'을 지급하고, 모든 건물 아이템을 30%, '특급 입주권'과 '전설 입주권'을 50% 할인 판매한다.

이와 함께 모바일 광고 플랫폼 '캐시슬라이드'를 통해 '메이플스토리 빌리지'의 무료 쿠폰을 다운로드 받은 유저에게 30 '리프(게임캐시)'를 증정하는 제휴 이벤트를 내달 8일까지 진행한다.

'메이플스토리 빌리지'의 '빅(BIG)' 업데이트에 관련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메이플스토리 빌리지'의 공식 홈페이지( http://mv.m.nestnest.net)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정광연 기자 game@heraldcorp.com- 헤럴드 생생뉴스 Copyrights ⓒ 헤럴드경제 & heraldbiz.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