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전거여신' 임세미, 자전거로 건강미 '물씬'
[머니투데이 머니바이크 이고운기자]
/사진=이고운 기자 |
그가 한강자전거도로에 떴다하면 인터넷 자전거커뮤니티가 난리다.
"방금 고려청자색 자전거 탄 여신을 봤다" "목적지가 어딜까" "그의 라이딩 시간이 궁금하다"는 등 배우 임세미의 라이딩 소식이 SNS을 통해 실시간 중계될 정도.
올해 초 '그 겨울, 바람이 분다'에서 송혜교의 친구(손미라 역)로 열연했던 임세미는 지난해부터 픽시자전거(fixedgearbike, 고정기어 자전거)를 즐겨 타는 것으로 알려졌다.
특히 초록색 계열의 이탈리아 브랜드를 좋아해 일명 '고려청자녀'로도 통한다.
지난 주말 한강 달빛공원에서 만난 임세미는 "자전거가 좋아 바쁜 일정에도 틈틈히 시간을 낸다. 자전거를 타면 몸과 마음이 건강해지기 때문이다"면서 "최근에는 로드바이크로 북악스카이웨이를 오르는 등 도심 라이딩도 즐긴다"고 말했다.
한편 임세미는 '반올림'을 시작으로 '애정만만세'와 '넌 내게 반했어' '그 겨울, 바람이 분다' 등으로 연기력을 다졌다. 지난 7일 첫 방송된 MBC 새 수목드라마 '투윅스'에서 의문의 죽음을 맞이한 오미숙 역으로 짧지만 강한 인상을 남기기도 했다.
'신기해서 난리' 급등주 자동 검색기 등장...열광하는 개미들
추천주마다 연일 급등! 급등주 문자서비스 3일 무료체험!
[머니투데이 핫뉴스]
☞ 이지훈 소개팅녀 민지원, 알고보니 '성신여대 3대 퀸카' ☞ 초딩 딸 '카스' 계정 들여다본 학부모, '경악'한 이유는… ☞ 이병헌 신혼집, 이민정과 광주 럭셔리 대저택서… ☞ "수도권 30평 아파트값이 1억도 안된다고?" ☞ 김나희, 청순 외모+볼륨 몸매로 분위기 '후끈'...누구?
[book]2020 부의 전쟁 in Asia
궁금했던 기업의 진짜 연봉 정보! 무료 검색하세요~
[부자네]3년간 연4.8% 고정금리 스탁론 독점판매
머니투데이 머니바이크 이고운기자 zizicoco@
< 저작권자 ⓒ '돈이 보이는 리얼타임 뉴스' 머니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Copyright © 머니투데이 & mt.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