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로라' 백옥담, 유산과거 속이고 김정도와 교제

뉴스엔 2013. 8. 13. 07:17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오로라 공주' 김정도와 백옥담이 임예진에게 유산 과거를 속이기로 약속했다.

8월 12일 방송된 MBC 일일드라마 '오로라 공주'(극본 임성한/연출 김정호 장준호) 60회에서 박사공(김정도 분)은 모친 왕여옥(임예진 분)에게 여자친구 노다지(백옥담 분)를 소개했다.

박사공은 모친 왕여옥이 여자친구 노다지를 궁금해 하자 자리를 만들었다. 노다지가 왕여옥과의 만남을 거부하지 않자 박사공은 "지난 일 덮고 우리만 알자. 간호사들 다 다른 병원 보낼 거다. 우리는 숍에서 만난 걸로 하자"고 입을 맞췄다.

박사공과 노다지는 한의사와 환자로 만난 사이. 박사공은 결혼도 안한 채 임신한 노다지의 진맥을 보며 처음 만났고 이어 유산한 상태로 다시 한의원에 등장한 노다지에게 애틋한 감정을 품었다.

박사공의 말에 노다지는 순순히 고개를 끄덕였다. 왕여옥은 노다지를 잠깐 만나 얼굴만 확인하고 딸 박지영(정주연 분) 때문에 곧 자리를 떴다. 왕여옥은 아들 박사공의 태도에서 노다지의 배경이 좋지 않다는 사실을 눈치 챘지만 크게 신경쓰지 않았다.

양성애자 아들이 동성연인 나타샤(송원근 분)를 버리고 여자친구를 사귀는 데 기뻐한 것. 왕여옥은 딸에게 "우리가 지금 찬 밥 더운 밥 가릴 때냐"며 아들의 교제를 허락할 것을 예고했다.

노다지가 왕여옥에게 과거를 숨긴 채 박사공과의 인연을 이어가며 훗날 문제가 될 것을 암시했다. (사진=MBC 일일드라마 '오로라 공주' 캡처)

[뉴스엔 유경상 기자]

유경상 yooks@

열차안 섹스 음란남녀, 승객시선 아랑곳없이 무개념행각 '미쳤나봐' 20대 인기女배우, 속옷까지 비치는 망사드레스 '초민망' '안녕하세요' 변기남 술버릇에 딸은 방광염만 3번 '경악' 김광규 전세사기 고백 "최근 재판패소, 소송직후 너목들 투입" 장혁 "진짜사나이 출연후 아침마다 후회, 책임의식 느껴"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