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민정, 분장에 가려졌던 반전 미모 '감탄'

2013. 8. 9. 18:48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MBN스타 대중문화부] 배우 송민정이 반전 미모로 눈길을 끌었다.

송민정은 9일 자신의 미투데이에 "오늘 너무 덥죠. 실내에서 일하시는 분들은 감사함으로 야외에서 일하시는 분들은 힘내시란 말밖에. 점심 맛나게 드세요"라는 글을 올렸다.

공개된 사진 속 송민정은 인형미모를 과시하며 동시에 청순미를 뽐냈다. 완벽한 브이라인은 물론, 굴욕없는 피부로 부러움을 사기도 했다.

멍하니 있는 듯하면서도 몽환적인 표정이 신비로운 분위기를 연출하고 있다.

앞서 송민정은 SBS 수목드라마 '주군의 태양'에서 순정녀이자 귀신 미경 역으로 출연했다. 당시 분장에 가려졌던 송민정의 미모가 이번 셀카를 통해 공개되며 반전을 선사한 셈이다.

MBN스타 대중문화부 mkculture@mkculture.com

▷▷ MBN 뉴스 더보기

▶ [여행정보] 휴일~ 도심을 벗어난 '힐링여행'...이정석 기자가 안내합니다!

▶ [MBN만화] 유명작가의 재미있고 섹시한 만화들을 지금 무료로 만나실 수 있습니다.

▶ [NEW] 중국어 절대 어렵지 않아요~ 이젠 노래로 배우며 쉽게 중국어 배우자!

▶ [MBN운세] 고품격 운세! 오늘의 운세·이달의 운세·로또 운세 !

< Copyright ⓒ MBN(www.mbn.co.kr)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Copyright © MB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