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민국 더빙,

조선닷컴 2013. 8. 6. 14:54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김성주의 아들 김민국과 송종국의 딸 송지아가 더빙에 도전한다.다음달 17일 추석 개봉을 앞둔 애니메이션 '프리버즈:밍쿠와 찌아의 도시대탈출(배급 영화사빅, 이하 프리버즈)'는 MBC '일밤- 아빠어디가'에 출연 중인 김민국과 송지아를 더빙배우로 확정했다.'프리버즈'는 스타가 되고 싶은 '흔남 참새' 밍쿠와 특별하게 태어나 평범해지고 싶은 '훈녀 카나리아' 찌아의 도시 탈출 프로젝트를 그린 애니메이션이다. 김민국은 '프리버즈'에서 밍쿠역을, 송지아는 '찌아' 역을 맡는다.영화 속 두 캐릭터는 숨길 수 없는 끼와 장난기로 김민국, 송지아와 높은 싱크로율을 자랑하는 것으로 알려졌다.김민국은 생애 첫 더빙 후 "영화에 내 목소리가 나오는 게 신기하다"며 "어렵기도 했지만 재미있었다"고 소감을 밝혔다. 송지아 역시 "귀엽고 예쁜 카나리아가 저랑 잘 어울리는 것 같다"고 답했다.김민국 더빙 소식에 네티즌들은 "김민국 더빙 신기하다", "김민국 더빙 잘할듯", "김민국 더빙 김성주 끼 이어받았나봐" 등의 반응을 보였다.

- Copyrights ⓒ 조선일보 & chosun.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Copyright © 조선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