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D포토] 엠블랙 천둥-지오-승호 '우리는 올블랙 3인방'

김한준 기자 2013. 8. 5. 15:59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인천공항=티브이데일리 김한준 기자] 그룹 엠블랙(승호, 지오, 이준, 천둥, 미르)이 남미대륙 첫 단독 콘서트 'MBLAQ MEXICO 2013' 참석 차 5일 오후 인천국제공항을 통해 출국했다.

멕시코시티의 펩시센터에서 열리는 이번 공연은 '아리랑TV'와 중남미 최대의 방송사 텔레비자가 공동 제작하고, 문화체육관광부와 한국콘텐츠진흥원이 후원하는 프로그램의 일환으로 진행된다. 공연뿐만 아니라 현지 매체 출연 등 양국의 교류를 도모하기 위해 엠블랙이 한국 대표로 5일부터 10일까지 멕시코를 방문한다.

엠블랙 소속사 제이튠 캠프에 따르면 엠블랙은 작년부터 브라질, 칠레, 페루에서도 꾸준히 러브콜을 받아왔지만, 멕시코에서 우선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향후 활동지역을 넓혀갈 계획이다. 케이팝 가수의 멕시코 단독 콘서트는 작년 9월 김준수에 이어 엠블랙이 두번째다.

한편, 엠블랙은 오는 12일 국내 팬들을 위한 선물로 리팩키지 앨범 'Love Beat(러브 비트)'를 발매할 예정이다.

[티브이데일리 김한준 기자 news@tvdaily.co.kr]

[ Copyright ⓒ * 세계속에 新한류를 * 연예전문 온라인미디어 티브이데일리 (www.tvdaily.co.kr) /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Copyright © 티브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