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곡 '들이대' 발표한 엠아이비, 실시간 검색어 1위 등 반응 뜨겁다

이정혁 2013. 8. 5. 08:56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지난 1일 공개된 엠아이비(M.I.B)의 신곡 '들이대(Men In Black)'에 대한 반응이 뜨겁다.

신곡 발표 전부터 재미난 티저 영상 공개와 인기리에 종영된 SBS드라마 '너의 목소리가 들려'에서 엠아이비의 멤버 강남이 박수하의 가방을 빼앗고 달아난 날치기범 '4885'로 등장해 강렬한 모습으로 시청자들의 눈길을 사로잡은 바 있다.

특히 지난 2일 KBS2 '뮤직뱅크' 방송 후에는 주요 포털 사이트에서 실시간 검색어 1위를 기록해 화제이다.

엠아이비(M.I.B)는 각종 음악방송에서 블랙수트를 깔끔하게 차려 입고 화려한 랩핑과 여유로운 엠아이비만의 매력으로 좌중을 사로잡았으며, 멤버 강남은 아웃사이더의 'Bye U' 무대에 객원보컬로 참여해 색다른 모습을 선보였다.

엠아이비의 신곡 '들이대(Men In Black)'은 흥겨운 랩과 중독성 있는 멜로디로 멤버들이 직접 곡 작업에 참여했다. '들이대'의 포인트 춤인 호랑나비춤은 리더 오직이 가수 김흥국의 호랑나비 춤에서 영감을 얻어 만들었다.

컴백무대를 접한 네티즌들은 "노래가 너무 신나고 좋다", "4885가 가수였다니 들을수록 중독된다", "역식 믿고 듣는 MIB", "멋진 힙합 청년들이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엠아이비(MIB)는 오는 8월 11일 서울 홍대 롤링홀에서 컴백기념 단독 콘서트 'Men In Black'을 개최한다.이정혁 기자 jjangga@sportschosun.com

샤론스톤, 한뼘 비키니 입고 쩍벌자세 '초민망'

A 대학 법학관내 하의 벗은 채 성행위…파장 일파만파

란제리쇼 무대 뒤, 미녀들 속옷 점검 '아찔'

옷이 야해서 탑승 거부? 결국 승객들 앞에서 탈의…충격

시스루 안 T팬티, 란제리쇼 '자세히 보면 충격 패션' 눈길

테일러메이드 정품 아이언세트 "40만원대" 50세트 한정~

국내 최고급 사양의 24형 LED TV 한정 '특가' 런칭!

가수 김현중, '섹시 마린 보이' 화보 공개~

하루에 "3분" 운동으로 헬스장에서 2시간의 효과를~

[ ☞ 웹신문 보러가기] [ ☞ 스포츠조선 구독]

- Copyrightsⓒ 스포츠조선,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news@sportschosun.com -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