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뚝딱' 한진희-박서준 '추격자' 찍었다..뙤약볕 추격전

뉴스엔 2013. 8. 3. 18:47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금나와라 뚝딱' 한진희 박서준이 영화 '추격자'를 찍었다?

3일 공개된 MBC 주말드라마 '금 나와라, 뚝딱!'(극본 하청옥/연출 이형선 윤지훈) 스틸컷에는 한 여름 뙤약볕에도 아랑곳하지 않고 쫓고 쫓기는 치열한 추격전을 벌이고 있는 순상(한진희 분) 현태(박서준 분) 부자(父子) 모습이 담겨있다.

갑작스러운 아버지의 등장에 소스라치게 놀란 현태는 치킨 집에서 닭을 튀기던 모습 그대로 '걸음아, 나 살려라' 하며 도망치기에 바쁘고 순상은 적지 않는 나이임에도 불구하고 남다른(?) 노익장을 과시하며 사력을 다해 현태를 쫓는다.

이와 함께 3일 방송될 '금 나와라, 뚝딱!' 35회의 예고편에서는 순상과 현태의 쫓고 쫓기는 추격전이 한창인 가운데 현태는 도망치면서도 "여긴 뭐 하러 오셨어요. 나 좀 놔두고 그냥 가세요. 제발"이라며 순상에게 애원하는 모습이 전파를 탔다.

이에 순상은 "너 같으면 임마, 여기까지 왔다 그냥 가겠냐?"라며 끝까지 현태를 쫓는 모습이 이어지는 등 자신의 뜻을 거스르고 집을 뛰쳐나간 막내아들 현태를 반드시 잡고 말겠다는 결연한 의지를 내비쳤다.

한여름 뙤약볕에서 치열한 추격전을 벌인 순상-현태 부자의 긴장감 있는 사연은 3일 오후 8시45분 방송될 '금 나와라, 뚝딱!' 35회에서 확인할 수 있다. (사진= 한진희 박서준 추격전/ 이김프로덕션 제공)

[뉴스엔 홍정원 기자]

홍정원 man@

15세 女모델 티팬티 포착 '나이 믿기지않는 몸매' 귀여운데 섹시까지 주상욱, 허안나에 뺨 맞았나? '개콘' 인증샷 보니 유명배우 아들, 여고생 감금-성폭행 혐의 피소 오정연 과거 일반인 모델로 샴푸광고 "지금과 다를텐데.." 김구라 크레용팝 만나 빠빠빠댄스(SNL코리아)[포토엔]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