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성 이보영 결혼, '손편지 결혼발표' 글씨체도 닮았네

김준석 2013. 8. 2. 10:01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이보영 지성 결혼 손편지

'이보영 지성 결혼 손편지'

배우 이보영과 지성이 9월 27일 결혼을 알려 화제를 모은 가운데, 두 사람의 정성 어린 손편지가 눈길을 끌었다.

먼저 이보영은 2일 온라인 커뮤니티 디시인사이드 이보영 갤러리와 공식 팬카페에 "안녕하세요 이보영입니다"라는 제목으로 자필 편지를 올리며"처음으로 이렇게 편지를 쓰려니 많이 떨립니다. 무슨 얘기를 어떻게 풀어야 할지"라며 "이렇게 갑작스레 여러분께 편지를 쓰는 이유는 저 9월 27일에 결혼해요. 많이 축하해주실거죠?"라고 지성과의 결혼 소식을 전했다.

또한 지성도 자신의 공식 팬카페에 "안녕하세요. 여러분. 지성입니다. 그 동안 잘 지내셨나요? 이렇게 아침 일찍 펜을 든 이유는 여러분께 드릴 말씀이 있기 때문입니다"라며 "다름이 아니라 여러분께서도 알고 계시다시피 2007년부터 좋은 만남을 이어온 이보영씨와 올 9월 결혼을 하려 합니다"고 자신의 결혼소식을 알렸다.

특히 팬들을 생각해 정성스럽게 손편지를 써 팬카페에 기사 보다 먼저 알린 마음이 팬들에게는 감동으로 다가왔다.

앞서 이보영과 지성은 지난 2004년 방영된 드라마 SBS 드라마'마지막 춤은 나와 함께'에 함께 출연하며 인연을 맺었다.

하지만 당시에는 그저 동료 사이였을 뿐 연인사이로 발전된 건 2007년부터 지성이 드라마 '뉴하트' 촬영 당시 파파라치 기사를 통해 연인사이가 공개 됐고, 이들은 이후 공개연인임을 알렸다.

하지만, 연애 기간이 길어지면서 결별설에 시달리기도 했다. 하지만 지성은 지난 2011년 SBS '힐링캠프 기쁘지 아니한가'에 출연해 직접 결별설에 대해 부인하고 해명하기도 했다.

또 이보영은 최근 한 방송에서 "스킨십 중 어부바를 좋아한다"며 "그분에게 제가 가서 그냥 업힌다"고 말하며 애정을 과시하기도 했다.

이보영 지성 결혼 소식을 접한 네티즌들은 "이보영 지성 결혼 정말 축하", "이보영 지성 결혼, 아름다운 커플", "이보영 지성 결혼, 오랜 연인에도 굳건했던 것처럼 예쁘게 살길", "이보영 지성 결혼 행복하세요", "이보영 지성 결혼, 나이도 있으니 빨리 아이 낳길" 등 축하의 댓글을 남기고 있다.

한편 이보영과 지성은 올해 3월부터 차근차근 결혼 준비를 해왔으며 서울 워커힐호텔 웨스턴 하우스에서 9월 27일 결혼식을 올린다. < 스포츠조선닷컴 >

A 대학 법학관내 하의 벗은 채 성행위…파장 일파만파

차영, '조용기 손자 내 아들 주장' MBC 아나운서 시절 모습 보니

'FX걸' 주다하, 터질듯한 볼륨…가슴 각선미 파격노출 '대박!'

NS윤지 클럽 공연 포착 '글래머 몸매' 관객 열광

케이트 모스 파격 반라…은밀한 부위 작은 보석으로만 '민망'

캘러웨이 정품 풀세트 '49만원' 200세트 파격! 한정판매!'

국내 최고급 사양의 24형 LED TV 한정 '특가' 런칭!

가수 김현중, '섹시 마린 보이' 화보 공개~

페로몬 샤워젤이 이렇게 대단해...? 10분이면 'OK!'

[ ☞ 웹신문 보러가기] [ ☞ 스포츠조선 구독]

- Copyrightsⓒ 스포츠조선,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news@sportschosun.com -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