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프엑스, '첫 사랑니'이어 '에어플레인' 무대 공개

안경숙 기자 2013. 7. 31. 09:05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에프엑스

[티브이데일리 안경숙 기자] 에프엑스(f(x))가 신곡 '첫 사랑니(Rum Pum Pum Pum)'에 이어 수록곡 '에어플레인(Airplane)' 무대도 공개한다.

걸그룹 에프엑스는 31일 방송되는 케이블 채널 MBC뮤직 '쇼! 챔피언'과 다음날 1일 엠넷 '엠카운트다운'의 무대에서 '첫 사랑니'는 물론 '에어플레인' 무대도 선보일 계획이다.

에프엑스는 지난 29일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정규 2집 음원이 공개된 후 큰 사랑을 받고 있는 것에 대한 보답으로 이 같은 무대를 준비한 것으로 알려졌다.

31일 오전 현재 에프엑스는 '첫 사랑니'로 음원차트 1위를 지키고 있으며 수록곡인 '에어플레인' '미행(Shadow)' '굿바이 서머(Goodbye Summer)' 등도 차트 상위권에 포진해 있다.

한편 '에어플레인'은 반전의 묘미가 있는 일렉트로닉 댄스 곡으로 사랑의 시작과 헤어짐을 비행하는 상황에 비유한 가사가 인상적인 곡이다.

[티브이데일리 안경숙 기자 news@tvdaily.co.kr / 사진제공=SM엔터테인먼트]

에프엑스

| 첫 사랑니

[ Copyright ⓒ * 세계속에 新한류를 * 연예전문 온라인미디어 티브이데일리 (www.tvdaily.co.kr) /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Copyright © 티브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