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D포토] 유예빈 '단연 돋보이는 미스코리아 진~'

송선미 기자 2013. 7. 29. 20:58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티브이데일리 송선미 기자] 크리스 에반스, 송강호, 틸다 스윈튼, 고아성 등이 출연하는 영화 '설국열차' (감독 봉준호, 제작 모호필름, 오퍼스픽쳐스) 레드카펫이 29일 저녁 서울 영등포 타임스퀘에서 열렸다.

이날 '설국열차' 레드카펫에 참석한 유예빈이 취재진을 향해 포즈를 취하고 있다.

지난 28일 '설국열차' 개봉을 맞아 한국을 방문한 크리스 에반스와 틸다 스윈튼은 공식 기자회견과 프리미어 레드카펫 등 공식일정을 소화했다.

봉준호 감독의 첫 번째 할리우드 진출작 '설국열차'는 4000만 달러(약 450억원)의 순제작비가 투입된 대작이다.

장 마르크 로셰트의 프랑스 만화가 원작으로 한 '설국열차'는 냉전 시대 갑자기 찾아온 기온 이상으로 혹독한 추위가 닥친 지구에서 유일한 생존처인 열차에서 벌어지는 이야기를 다뤘다.

크리스 에반스, 송강호, 에드 해리스, 존 허트, 틸다 스윈튼, 제이미 벨, 옥타비아 스펜서, 이완 브렘너, 앨리슨 필, 고아성 등이 출연하는 '설국열차'는 다음달 1일 전 세계 최초 개봉한다.

[티브이데일리 송선미 기자 news@tvdaily.co.kr]

[ Copyright ⓒ * 세계속에 新한류를 * 연예전문 온라인미디어 티브이데일리 (www.tvdaily.co.kr) /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Copyright © 티브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