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악중심' 케이헌터 감미로운 데뷔, 명품보컬 탄생

뉴스엔 2013. 7. 27. 16:0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이민지 기자]

케이헌터가 데뷔무대를 가졌다.

케이헌터는 7월 27일 울산 썸머페스티벌 특집으로 꾸며진 MBC '쇼! 음악중심'에서 '별이 될래요'로 데뷔 무대를 가졌다.

3년의 연습생 생활을 끝내고 데뷔한 케이헌터는 부드러운 보이스에 신인답지 않은 가창력으로 새로운 명품 보컬의 탄생을 알렸다.

타이틀곡 '별이 될래요'는 한편의 동화 같은 사랑 이야기를 담은 곡이다. 케이헌터만의 감미로운 목소리가 돋보이는 '별이 될래요'는 프로듀싱팀 비타민이 만든 재즈풍 곡이다. 베이시스트 신현권, 드러머 강수호, 기타리스트 정수완 등 정상급 연주자들이 참여해 곡의 완성도를 높였다.

한편 이날 '쇼! 음악중심'에는 비스트, 에프엑스, 인피니트, 씨스타, 2NE1, 이정현, 에이핑크, 걸스데이, 에일리, 쥬얼리, AOA, 에이젝스, 미스터미스터, 타이히티, 유성은, 러쉬, 베스티, 케이헌터, 세이예스 등이 출연했다. (사진=MBC '쇼!음악중심' 캡처)

이민지 oing@

20대 女교사, 16세 제자와 관계맺고 아이까지 출산 '막장급 쇼크' '너무야해' 인기TV쇼 누드포스터 강제철거 '알몸남녀 자극포즈' 유희열 망언 "윤두준 나와 이미지 겹쳐..나 따라했냐" 에이핑크 "손나은 '우결'보며 대리만족해요"(인터뷰) 조정치 결혼계획 "이미 정인과 신혼집 마련"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