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스밴드 김한나, 이혼소송 승소..3개월만에 파경

이지현 기자 2013. 7. 26. 14:34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머니투데이 스타뉴스 이지현 기자]

김한나 / 사진= 머니투데이 스타뉴스

세 자매로 구성된 그룹 한스밴드(김한나 김한별 김한샘)의 첫째 김한나(30)가 결국 이혼했다.

26일 서울가정법원 관계자에 따르면 김한나가 남편 이모씨를 상대로 낸 이혼 소송에서 원고 승소 판결을 받았다.

김한나는 지난 해 5월부터 이혼 소송을 준비한 것으로 알려졌다. 당초 김한나는 남편과 합의 하에 이혼하기를 원했지만, 서로 이견 차를 좁히지 못해 결국 이혼 소송을 냈다.

당시 김한나 측은 "남편이 아이가 있는 이혼남이라는 것을 숨겼다"면서 "폭언과 폭행을 일삼아 이혼을 결심했다"고 밝혔다.

한편 김한나는 2012년 2월 온라인 게임을 통해 만난 이모씨와 혼인신고를 한 뒤, 그해 6월 30일 결혼식을 올릴 예정이었다. 하지만 3개월 결혼 생활 끝에 파경을 맞게 됐다.

[나도 부자가 될 수 있을까? 긴급 추천 스마트정보!]

[스타뉴스 핫뉴스]

다저스, 연장 10회 5점 폭발!..후반기 6전승 질주! '렛미인' 김은애씨 "이혼 강요당했던 외모..괄목상대" 써니, '꽃할배' 막내짐꾼 발탁..이서진 '헤벌쭉' 류담 "'정글'서 뱀 시식후 하루만에 몸에 변화" 이대호, 동점 17호 홈런에 역전타까지!.. 4안타 대폭발!

starjiji@

머니투데이가 만드는 리얼타임 연예뉴스

제보 및 보도자료 star@mtstarnews.com < 저작권자 ⓒ '리얼타임 연예속보,스타의 모든 것'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지현 기자

Copyright © 스타뉴스 & starnewskore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