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울스타, 25일 레인보우브릿지에이전시 두 번째 주자로 음원 발표

2013. 7. 25. 11:19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비극' '잊을래' 'Only one for me' 등으로 대중들의 큰 사랑을 받은 국내 대표 R & B 보컬그룹 소울스타가 새 디지털 싱글 '그 남자와 그 여자의 하루'를 25일 공개했다.

작곡가 김도훈과 작사가 황성진, 최갑원 등이 소속된 레인보우브릿지에이전시(이하 레인보우브릿지)의 음원 프로젝트 'The Artist Diary Project PT. 2'의 주자로 소울스타가 나선 것.

이별한 남녀의 서로 다른 아픔을 한 곡에 담은 '그 남자와 그 여자의 하루'는 계속되는 전조를 통해 변해가는 남녀의 감정을 고스란히 담았으며, 소울스타의 호소력 짙은 보이스에 피처링으로 참여한 이연주의 맑고 청아한 보이스가 더해져 곡의 완성도를 높였다.

악동뮤지션의 'I Love You', 배우 김수현이 부른 드라마 '해를 품은 달' OST '그대 한 사람' 등의 히트곡을 만든 김창락 작곡가와 서기준 작곡가가 의기투합한 소울스타의 이번 디지털 싱글은 아이유, 백지영, 거미 등 국내 유명 뮤지션의 히트곡을 만들어낸 프로듀서 최갑원이 작사를 맡았다.

레인보우브릿지 소속 작곡가 김도훈은 "히트 작곡가 김창락과 서기준, 스타 작사가 최갑원 등 최강의 조합으로 완성된 소울스타의 '그 남자와 그 여자의 하루'는 소울스타의 음원을 기다려 온 팬들의 기대를 충분히 충족시킬 수 있을 것"이라며 이번 음원에 대한 자신감을 내비쳤다.

한편, 지난 6월28일 남규리 & 결의 '처음 본 남자 그리고 여자'로 첫 스타트를 끊은 'The Artist Diary Project'는 좋은 보이스를 가진 아티스트와 레인보우브릿지 소속 프로듀서와의 음악적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앞으로도 다양한 음악을 소개할 예정이다.

한준호 기자 tongil77@sportsworldi.com

[Sportsworldi.com 주요뉴스]

▶ 바로가기[ 사람을 만나다-스마트피플 ] [ 세계 SNS ][ 스포츠월드 모바일웹 ] [ 무기이야기-밀리터리S ]

스포츠월드 & Segye.com

Copyright © 세계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