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에이피, '허리케인' 뮤비 공개 "라스베이거스 배경"

2013. 7. 17. 16:36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아이돌그룹 비에이피(B.A.P)가 미국 라스베이거스에서 촬영한 신곡 '허리케인'(Hurricane) 뮤직비디오를 공개했다.

비에이피 소속사 TS엔터테인먼트는 "B.A.P가 발표하는 3번째 미니앨범의 3번째 타이틀곡 '허리케인' 음원과 뮤직비디오 본편을 17일 공개했다"고 밝혔다. 블록버스터 스케일로 촬영한 '허리케인' 뮤직비디오는 라스베이거스의 도로를 통제하고 미국 경찰의 경호를 받으며 촬영해 화제를 모았다.

소속사 측은 "비에이피의 '허리케인' 뮤직비디오에는 라스베가스의 찬란한 야경을 마음껏 누비는 멤버들의 모습이 담겨 있다"며 "멤버들의 한층 발전한 외모를 감상할 수 있는 것은 물론 화려한 퍼포먼스를 통해 뮤직비디오를 보는 내내 한시도 눈을 뗄 수 없게 만들 것"이라고 예고했다.

이와 함께 공개된 멤버 종업과 젤로의 티저 이미지와 비에이피의 단체 이미지 역시 팬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한편 비에이피는 오는 8월17일과 18일 양일간 서울 올림픽홀에서 '비에이피 라이브 온 어스 서울 원티드'(B.A.P LIVE ON EARTH SEOUL WANTED)를 개최할 예정이다.

박민경 기자 minkyung@segye.com사진=TS엔터테인먼트

이 시각 인기뉴스

▶ 바로가기[ 사람을 만나다-스마트피플 ] [ 지구촌 별별뉴스 ][ 세계일보 모바일웹 ] [ 무기이야기-밀리터리S ]

ⓒ 세상을 보는 눈, 글로벌 미디어 세계일보 & Segye.com

Copyright © 세계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