써니데이즈 수정, 컴백 앞두고 도발적인 섹시미 발산 '눈길'

2013. 7. 17. 16:27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컴백을 앞둔 써니데이즈 멤버 수정의 앨범 수록 사진이 공개됐다.

17일 써니데이즈 소속사 하은엔터테인먼트 측은 공식페이스북을 통해 이번 컴백 앨범에 수록될 멤버 수정의 사진 2장을 공개해 앨범 발매를 앞두고 눈길을 끌고 있다.

이날 공개된 첫 번째 사진은 수정이 튜브탑을 입은 채 침대에 엎드려 도도한 표정으로 정면을 응시하고 있으며 수정의 도발적인 레드 컬러 헤어와 가슴라인이 시선을 사로잡았다.

또다른 사진에서는 수정의 자신감과 당당함이 느껴지는 사진으로 써니데이즈 수정이 이미지 변신과 함께 원조 '베이글녀'로서의 위엄을 과시했다.

소속사 측에 따르면 이번 앨범에서 써니데이즈는 기존 멤버들의 이미지변신과 새로운 변화, 음악적 완성도를 높이기 위해 심혈을 기울였다며 자신감을 드러내며 추후 멤버들의 사진을 추가적으로 공개하겠다고 전했다.

또한 최근 써니데이즈의 행사장에서 새로운 얼굴이 기존 멤버들과 동행하고 있다는 소문이 들려옴에 따라 이번 컴백 앨범에서 멤버 교체 또는 추가로 멤버 영입을 했을 가능성에 대해 기대가 모이고 있다.

한편 수정이 속한 그룹 써니데이즈는 오는 31일 음원공개와 함께 4번째 싱글앨범으로 컴백할 예정이다.

/파이낸셜뉴스 스타엔 syafei@starnnews.com김동주 기자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press@starnnews.com

Copyright ©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