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휴먼다큐' 솔비, 동영상루머 우울증 극복기 전격공개

뉴스엔 2013. 7. 12. 18:27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황혜진 기자]

솔비가 우울증 극복기를 전격 공개한다.

가수 솔비는 7월13일 방송되는 MBC '휴먼다큐 사람이 좋다'에서 새로운 도전을 거듭하는 인생 비하인드 스토리를 털어놓을 예정이다.

솔비는 데뷔 후 솔직하고 독특한 캐릭터로 인기를 얻으며 전성기를 누렸다. 하지만 인기를 얻음과 동시에 온갖 루머와 악성 댓글에 시달려야 했고 2010년 근거없는 동영상 루머에 휩싸여 이미지에 큰 타격을 입었다.

연예인으로서 여자로서 치명적인 위기를 겪은 솔비는 결국 우울증에 빠지게 됐고 자신의 인생이 바뀔지도 모른다는 생각에 성형까지 감행했다. 하지만 오히려 성형 논란에 휩싸이면서 다시 한 번 비난을 받게 됐다.

우울증이 더욱 심해져 자살 결심까지 했던 솔비는 새로운 돌파구가 필요했고 지금까지 시도해보지 않은 새로운 것들에 도전하기로 했다. 어린 나이에 연예계 활동을 시작하면서 혼자 시간을 보낸 적이 거의 없었던 솔비는 여행, 그림, 등산, 독서, 글쓰기 등을 통해 힘든 시간을 스스로 힘으로 이겨내는 연습을 했다.

조용히 자신을 돌아보고 다시 한 번 용기를 얻은 솔비는 이제 그 희망을 다른 사람들과 나누기 위한 새로운 도전들을 하고 있다. 책을 통해서 강단에 서서 인생의 후배들과 자신의 경험을 나누고 재능 기부로 패션쇼 무대에 서는가 하면 엄마와 함께 직접 머핀을 구워 어린 아이들을 만나러 간다.

뿐만 아니라 솔비는 우울증 치유에 가장 큰 도움이 된 그림 그리기를 더욱 발전시켜 올해 가을 두 번째 전시회를 준비하고 있다는 후문이다.(사진=MBC 제공)

황혜진 blossom@

대세녀 최슬기, 36in D컵 가슴-22in 허리 '비현실적 글래머라인'[포토엔] '내 남편은 노예였다' 친형 납치감금 사건, 충격적 진실은?(궁금한이야기Y) 억대 볼륨녀 이서현, 가슴 다드러낸 호피무늬 수영복 '얼굴 화끈'[포토엔] 허윤미, 속옷 보여주는 민망 초미니 '노출사고 직전' 하하, 정형돈 문자 공개 "하수구똥냄새대가리벗겨져" 아기이름 작명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