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토엔]스텔라 전율-효은 '사랑스러운 하트~'

뉴스엔 2013. 7. 12. 12:24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임세영 기자]

스텔라가 연습실을 공개했다.

걸그룹 스텔라(가영, 전율, 효은, 민희)는 7월10일 오후 서울 강남구 한 안무 연습실에서 뉴스엔과 인터뷰를 진행했다.

스텔라는 1년 만의 컴백을 앞두고 "정말 오랜만의 컴백이라 아직도 실감이 안 난다. 데뷔할 때보다 더 떨린다. 걱정 반 기대 반이다. 오래 기다리게 한 만큼 실망스럽지 않은 모습을 보여드리고 싶다. 멋진 무대와 신나는 노래로 팬분들의 관심과 사랑에 보답하겠다"고 밝혔다.

복고풍 레트로팝 장르의 댄스곡인 스텔라 신곡 '공부하세요'는 인피니트 '내꺼하자', 카라 '점핑'을 작곡한 스타 프로듀서 스윗튠이 만든 곡이고 카라 엉덩이춤과 걸스데이 멜빵춤을 히트시킨 야마&핫칙스가 안무 연출을 맡았다.

한편 스텔라는 7월11일 3번째 디지털 싱글앨범 타이틀곡 '공부하세요'를 공개하고 본격적인 활동을 시작했다.

임세영 seiyu@

억대 볼륨녀 이서현, 가슴 다드러낸 호피무늬 수영복 '얼굴 화끈'[포토엔] 토니안 여친 혜리 언급에 분노 발차기, 문희준 "좋은만남 부럽다" 허윤미, 속옷 보여주는 민망 초미니 '노출사고 직전' 하하, 정형돈 문자 공개 "하수구똥냄새대가리벗겨져" 아기이름 작명 36인치 D컵 최슬기, 동안 얼굴과 상반되는 글래머몸매 '감탄 절로'[포토엔]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