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나믹듀오 개코 "아들 김리듬, 돌잡이때 마이크 잡아"

뉴스엔 2013. 7. 11. 14:43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개코가 아들 돌잔치에 얽힌 비화를 공개했다.

다이나믹듀오 개코(본명 김윤성)는 7월11일 방송된 KBS 쿨FM '홍진경의 두시'에서 아들 김리듬 군의 근황에 대해 언급했다.

개코는 "요즘 아이가 잘 크고 있다. 최근 아들이 돌잔치 돌잡이 때 마이크를 잡았다"고 말했다.

최자는 "(김리듬 군은) 활을 잡으려고 했는데 돌잔치에 참석한 사람들이 '안 돼'라고 외쳤다. 결국 (김리듬 군은) 마이크를 잡았다"고 밝혔다. 개코는 "요즘 TV에 나오는 아빠를 알아보더라"고 덧붙였다.

개코는 지난 2011년 5월14일 5년간 열애한 여자친구 김수미 씨와 웨딩마치를 울렸다. 개코는 지난 해 9월28일 득남했다.

한편 다이나믹듀오는 최근 1년 6개월 만에 7집 정규앨범을 발표하며 음원 공개 직후 차트 1위 올킬과 함께 앨범 수록 곡 전곡을 차트 줄세우기 현상을 일으키며 음원차트를 평정했다.(사진=개코/뉴스엔DB)

[뉴스엔 황혜진 기자]

황혜진 blossom@

가슴 주요부위만 간신히 가린 얼짱모델 박선미, 역대급 비키니노출 짝 여자3호 예의없는 태도 구설수, 시청자 발끈 30대 국민女배우, 파격 속옷화보 '처음 시도한 가슴노출' 브래드피트, 안젤리나졸리 난소제거수술 계획에 노심초사 신성우 "잡지 펴서 찍은 여자연예인과 사귄적 있다"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