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

메이플스토리 빌리지, 샤크와 시원한 여름 바캉스 Go

황인선 기자 입력 2013.07.10. 15:53 수정 2013.07.10. 16:00
글자 크기 조절 레이어
신규 '샤크'-'씽씽엄티'+'몬스터 파라다이스' 건물 추가, 워터파크 입장권

조이시티가 10일 넥슨과 공동 개발하고 자사가 퍼블리싱하는 몬스터 교감 소셜게임 '메이플스토리 빌리지'의 여름 특집 업데이트를 실시했다.

이번 업데이트에는 바다의 왕자 '샤크'와 파도를 시원하게 가르는 거북이 '씽씽엄티' 몬스터를 추가했으며, 휴양지 컨셉의 신규 건물 아이템인 '몬스터 파라다이스'를 새롭게 선보였다. '몬스터 파라다이스'는 계곡에서 휴가를 즐기고 있는 몬스터를 형상화한 건물로, 28 레벨 이상의 유저라면 누구나 쉽고 간단하게 설치가 가능하다.

조이시티는 이를 기념해 오는 16일까지 신규 몬스터 '샤크'와 '씽씽엄티'를 영입한 유저 전원에게 최대 6만 골드(게임머니)와 30 리프(게임포인트)를 증정할 예정이다. 또한 신규 몬스터를 1종 이상 영입한 유저를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워터파크 입장권을 선물로 제공한다.

여기에 오는 23일까지 여름과 관련된 미션인 '세레나의 여름 휴가' 퀘스트를 완료한 유저 전원에게는 여름 한정 데코 아이템 '왕눈이 바캉스'를 지급한다. 여름을 상징하는 과일인 '수박'을 10회 이상 수확한 유저에게 역시 추첨을 통해 워터파크 입장권을 경품으로 증정한다.

김청용 조이시티 라이브 사업본부 본부장은 "여름 분위기를 고조시킬 수 있는 다양한 콘텐츠를 순차적으로 선보일 예정이다. 유저들이 메이플스토리 빌리지에서 시원한 여름을 보내시기 바란다"고 말했다.

'메이플스토리 빌리지'의 이번 업데이트에 관련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메이플스토리 빌리지'의 공식 홈페이지(http://mv.m.nestnest.net)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경닷컴 게임톡 황인선 기자 enutty415@gmail.com

ⓒ게임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