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멸의 국가대표2' 심권호-이수정이 사심방송을?
조해진 기자 2013. 6. 28. 17:59
[티브이데일리 조해진 기자] 전 레슬링 국가대표 심권호와 옥타곤걸 이수정이 사심방송 의혹을 받고 있다.
최근 종합편성채널 채널A '불멸의 국가대표2(이하 불국단)' 녹화에서 선수와 담당 매니저로 호흡을 맞추고 있는 두 사람 사이에 러브모드가 피어오르고 있는 것.
특히 심권호는 촬영 전 매니저인 이수정이 컨디션을 세심하게 체크하는 등 틈틈이 챙겨줘 매니저라기보다는 여자친구나 아내의 모습처럼 보였다는 후문이다.
이수정은 심권호가 평소 인스턴트 식품을 즐겨 먹는 것을 알게되자 그의 건강을 걱정하며 식사를 직접 차려주기 위해 장을 보고 집에 찾아가기도 했다. 또 운동능력 테스트 전날 과음한 심권호에게 얼굴을 바싹 들이대면서 과감한 스킨십으로 음주측정까지 시도해 심권호를 크게 당황시켰다.
출연진 사이에서는 "'불멸의 국가대표'인지 '우리 결혼했어요'인지 알 수 없다"는 얘기까지 나오고 있다는 후문이다. 심권호 이수정의 알콩달콩 특별훈련은 오는 29일 밤 11시 방송된다.
[티브이데일리 조해진 기자 news@tddaily.co.kr / 사진제공=채널A]
불멸의 국가대표
| 심권호| 이수정
[ Copyright ⓒ * 세계속에 新한류를 * 연예전문 온라인미디어 티브이데일리 (www.tvdaily.co.kr) /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Copyright © 티브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티브이데일리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옥타곤걸' 이수정 영화 데뷔..'미스체인지' 주연 발탁
- '파이널 어드벤처' 심권호 부상, 카누에 미끄러져 살점이..
- 이수정 스트레칭, 엄두 안 나는 직각 포즈 '국대급 유연성'
- 이수정 광안리 직찍, 급이 다른 무보정 몸매 '헉'
- 이수정 직찍, 광안리 이어 광고현장 올킬..서구적 몸매 '탄성'
- 민희진, 좌절된 어도어 대표직 복귀 '法 각하 이어 이사회 부결' [이슈&톡]
- 아일릿, 앨범 누적 판매량 100만장 돌파 "데뷔 7개월 만의 성과"
- '구탱이형' 故김주혁, 오늘(30일) 사망 7주기
- ‘전, 란’ 강동원은 왜 어색한 사극톤을 고집할까 [인터뷰]
- ‘대표 복귀 불발’ 민희진 측 “주주간계약 효력, 유효해” [공식입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