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상]'연예병사, 안마방 출입에 현장21 취재진과 몸싸움까지..'

손재은 기자 입력 2013. 6. 26. 10:59 수정 2013. 6. 26. 10:59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SBS E! 연예뉴스 ㅣ 손재은 기자] 일부 연예 병사들이 안마시술소에 드나드는 모습이 포착됐다.

25일 SBS '기자가 만나는 세상 현장21'(이하 현장21)에서는 연예 병사들의 군 복무 실태를 밀착 취재한 '연예 병사들의 화려한 외출' 편을 방영했다.

가수 비, KCM, 김경현, 견우, 세븐, 상추 등 연예 병사들은 지난 21일 강원도 춘천시 수변공원에서 위문 열차 공연에 참여했다. 문제는 일부 연예 병사들이 일반 버스를 타고 군 부대가 아닌 춘천 시내의 한 모텔에 도착해 짐을 풀고, 안마시술소를 찾았다는 점이다.

연예병사 A, B는 22일 오전 2시 30분 숙소인 모텔에서 조용히 나와 근처 안마방에 들어갔다. 하지만 10여분 뒤 다시 나와 택시를 탔다. 이들이 도착한 곳은 다름 아닌 또 다른 안마시술소.

30분 정도 후에 두 사람은 모습을 드러냈고 취재진은 이들에게 다가갔다. 하지만 연예병사 A는 취재진의 팔을 꺾으며 마이크, 카메라를 뺏는 등 완력을 사용했다. 한 취재진은 팔에 상처를 입었고, 한 카메라는 부서졌다.

취재진이 "안마방에 다녀왔냐"고 묻자 이들은 "맹세코 아니다", "우리는 맹세코 불법을…" "우리가 죄 지은 것은 아니다"라는 답변만 내놓았다. 해명을 해달라는 요청에는 묵묵부답으로 응했다.

방송이 나간 직후 각 포털사이트 등 인터넷 상에는 연예 병사들의 군복무 실태에 실망감을 감추지 못하고 있다. 군 복무 규정에 위반한 행위들이 논란이 되고 있는 것. 더욱이 안마시술소 출입은 경악을 불러일으키고 있다.

사진=SBS

손재은 기자 jaeni@sbs.co.kr

( http://etv.sbs.co.kr )

☞ SBS E! 공식 [페이스북][트위터]바로가기

[영상]'연예병사, 안마방 출입에 현장21 취재진과 몸싸움까지…'

연예병사들이 밤거리를 활보하는 이유는?... 현장21, 연예병사 군복무실태 추적

연예병사 관리실태 또 도마위에… SBS '현장 21' 후폭풍 거세

현장21, '연예병사 군복무 실태보고' 시청률 상승

[강경윤의 TV꺾기도] 연예병사에 실망한 우린, 어디서 '마사지' 받아야 하나요?

[영상]'연예병사, 안마방 출입에 현장21 취재진과 몸싸움까지…'

'구가의 서' 난해한 반인반수 스토리, 어떻게 통했나?

[영상]'연예병사 심야 화기애애 술자리' 현장21 밀착 취재

[강경윤의 TV꺾기도] 연예병사에 실망한 우린, 어디서 '마사지' 받아야 하나요?

'아이비리그 3대 명강의' 셸리 케이건, SBS '아이러브인' 출연

Copyright ©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