걸스데이 "여자대통령 이제부터 시작" 미녀군단 인증

뉴스엔 2013. 6. 24. 16:08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걸스데이 쇼케이스 인증샷이 공개됐다.

걸스데이 혜리는 6월 24일 자신의 트위터에 "쇼케이스가 드디어 끝이 났네요. 이제부터 진짜 시작이다. 여자 대통령 음원 공개했습니다. 많이 사랑해주세요. 앨범도 완전 예쁨. 고생한 우리 멤버들 스텝들 모두 완전 수고하셨습니다"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걸스데이 멤버들(민아, 혜리, 유라, 소진)은 댄서들과 함께 쇼케이스를 마치고 인증샷을 찍고 있다. 걸스데이는 짧은 멜빵바지를 입고 각선미를 드러냈다.

걸스데이 쇼케이스 마친 뒤 사진을 본 네티즌들은 "걸스데이 쇼케이스 대단하던데" "걸스데이 댄서들도 하나같이 다 멋지다" "걸스데이 민아, 혜리, 유라, 소진 모두 정말 예쁘다" 등 반응을 보였다.

한편 걸스데이는 24일 걸그룹 최초로 야외수영장 정규 1집 리패키지 앨범 '여자 대통령' 쇼케이스를 성공리에 마쳤다.(사진=쇼케이스를 마친 걸스데이, 혜리 트위터)

[뉴스엔 이지은 기자]

이지은 leeji@

여교사 음란사진 유출, 훔쳐본 노트북에 '선생님이 벗고 있어요!' 고두림 메이드 코스프레, 19금 가슴골도 적나라하게 노출 '아찔' 서유리, 글래머가슴 파격 노출의상 '위아래 모두 민망' 김예림, 농염한 스모키 메이크업 '인어의 일탈'[포토엔] 김동현 "나이든 아빠 김구라, 괄약근 조절 실패 큰실수"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