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W포토] 2PM 찬성, 자작 솔로곡 '향수' 이미지 공개
2013. 6. 18. 16:20
19일 정규 3집 GROWN의 그랜드 에디션 공개를 앞둔 2PM은 18일 오전 멤버별 자작 솔로곡 이미지를 공개하며 앨범에 대한 기대감을 최고조 시켰다.
2PM의 공식 홈페이지(2pm.jype.com)를 통해 공개된 멤버 별 6장의 이미지는 멤버들의 모습과 'GROWN-GrandEdition'에 수록된 자작 솔로곡의 타이틀이 담긴 이미지로, 멤버별 뚜렷한 개성과 색깔이 시선을 사로잡는다.
찬성은 '향수'라는 노래 제목과 함께 붉은 장미 잎이 흩뿌려진 나무 마루에 누워있는 이미지를 선사한다. 햇살 속에 살포시 눈을 감고 헝클어진 머리로 누워있는 찬성의 모습은 찬성의 애절한 목소리로 전해질 남자의 그리움이 느껴진다.
멤버별 자작 솔로곡은 오는 21, 22일 서울 잠실실내 체육관에서 펼쳐지는 단독 콘서트 무대에서 선보일 예정이다.
강민영 기자 mykang@sportsworldi.com
[Sportsworldi.com 주요뉴스]
▶ 바로가기[ 사람을 만나다-스마트피플 ] [ 세계 SNS ][ 스포츠월드 모바일웹 ] [ 무기이야기-밀리터리S ]
ⓒ 스포츠월드 & Segye.com
Copyright © 세계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세계일보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정통한 소식통에 들었다”던 박지원…이재명 파기환송에 “예상외 판결”
- "(뉴진스) 계약은 장난이 아니다" 레전드 프로듀서의 일침
- ‘야구선수 출신’ 아빠 야구방망이에 온몸 멍든 채 숨진 11살
- “이것들 봐라? 한 달만 기다려라” 민주당 ‘보복’ 예고?…하루도 안 넘기고 심우정 총장 탄핵
- '도난 피해' 박나래, 결국 눈물 쏟았다…김지연 "한결같이 잘해준 유일한 분"
- 백종원 “이제 다 바꾸겠습니다”…50억 쏟아부은 이유
- 일부러 챙겨 먹었는데…1급 발암물질 검출된 건강식품 대명사
- “왜 죽었지” 오열하던 남편…신혼 아내 살해한 범인이었다
- 사랑 나눈 후 바로 이불 빨래…여친 결벽증 때문에 고민이라는 남성의 사연
- "오피스 남편이 어때서"…男동료와 술·영화 즐긴 아내 '당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