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봉기, 10세 연하 신부와 11월 뒤늦은 결혼식

장영준 2013. 6. 18. 10:07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아시아경제 장영준 기자]배우 백봉기가 10세 연하 신부와 오는 11월 뒤늦은 결혼식을 올린다.

백봉기는 지난해 한의원 코디네이터로 근무 중인 일반인 10살 연하의 아내와 살림을 꾸려 올해 1월 득녀했다. 백봉기는 오는 11월 아내와 결혼식을 올릴 예정이다.

백봉기는 개성있는 연기로 드라마 '학교4' '인간시장' '슬픈연가' '파스타' '마이 프린세스' 등에 출연하며 얼굴을 알렸다. 최근에는 케이블채널 tvN '푸른거탑'에 출연하며 인기몰이 중이다.

장영준 기자 star1@< ⓒ아시아경제 & 스투닷컴(stoo.com)이 만드는 온오프라인 연예뉴스 >

"손호영 차에서 죽은 애인 어쩐지 이상하더니 결국…"'SES 바다' 이혼한 은지원한테 갑자기…'충격 고백'"스튜어디스와 결혼한 '정준하' 아들 낳더니만 결국"'이혼소송' 류시원 아내 과거 알고봤더니 '대반전'혼인신고 '장윤정-도경완' 마음 바뀌더니…'이럴수가'재벌가 며느리 '노현정' 잘 사나했더니만…'이럴수가'암 걸렸던 '백청강' 스포츠카 알고봤더니만…'백지영-정석원' 비공개 결혼 하더니 하루 만에 이럴 줄은…'윤종신' 지금 살고있다는 대저택 알고보니…'충격'

Copyright © 아시아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