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박2일' 차태현 첫사랑 아내 드디어 얼굴 공개 '셋째 임신 중'

뉴스엔 2013. 6. 16. 19:38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박아름 기자]

차태현 아내가 드디어 방송에 모습을 드러냈다.

6월16일 방송된 KBS 2TV '해피선데이-1박2일'에서 어디로 갈지, 무엇을 할지 한치 앞도 알 수 없는 '복불복 대축제' 여행 첫 번째 이야기가 펼쳐진 가운데 차태현 아내 최석은 씨가 깜짝 등장해 모두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이날 낙오된 김종민을 제외한 멤버들은 베이스캠프로 향하기 전 차태현의 집에 방문했다.

앞서 최석은 씨는 방송에 좀처럼 모습을 드러내지 않았던 상황. 하지만 이날만큼은 음식까지 준비해놓으며 멤버들을 맞이했다. 차태현 딸 태은 양 역시 훌쩍 자란 모습으로 멤버들을 깜짝 놀라게 했다.

한편 차태현 아내는 고등학교 시절 차태현의 동갑내기 첫사랑이며 차태현 타이틀곡 'I LOVE YOU'를 작사하기도 했다. 현재는 셋째를 임신 중이다. (사진=KBS 2TV '해피선데이-1박2일' 캡쳐)

박아름 jamie@

비디아이 앨범표지, 너무야해 진열불가 '아내 누드사진을..' 톱배우 딸 10대모델, 가슴 절반 이상 드러낸 파격드레스 '17세 맞아?'[포토엔] 신동엽 아바타 패러디, 서유리 가슴 나쁜손 '19금 넘은 25금' 억만장자 조폭 생일파티, 유명 여배우 대거참석 '비키니 쇼' '맨친' 유이 수영실력 지리산 폭포물 맞으면서도 섹시포즈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