앤해서웨이 핫팬츠 차림 산책, 황금비율 명품 각선미

뉴스엔 2013. 6. 13. 18:56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앤 해서웨이 각선미에 관심이 모아졌다.

6월 12일(현지시간) 미국 연예매체 스플래쉬닷컴은 할리우드 여배우 핸 해서웨이(30) 근황사진을 공개했다.

보도에 따르면 앤 해서웨이는 미국 뉴욕 브루클린에서 남편 애덤 셜먼과 함께 애완견 산책을 하며 휴식을 취하고 있다.

이날 앤 해서웨이는 몸에 밀착된 그레이톤 티셔츠와 핫팬츠를 매치한 편안하지만 몸매가 사는 스타일리시한 복장으로 산책에 나섰다. 특히 각선미가 드러나는 핫팬츠를 통해 8등신 비율을 선보여 감탄을 자아냈다.

한편 앤 해서웨이는 지난 1999년 드라마 '겟 리얼(Get Real)'로 데뷔한 후 영화 '프린세스 다이어리2' '악마는 프라다를 입는다' '비커밍 제인' '러브 앤 드럭스' '레미제라블' '다크나이트 라이즈' 등에 출연했다. 앤 해서웨이는 지난 해 9월29일 배우이자 주얼리 디자이너인 애덤 셜먼과 결혼했다.

[뉴스엔 이지은 기자]

이지은 leeji@

사진제공=TOPIC / Splash News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억대 볼륨녀 이서현, 가슴 다드러난 파격 수영복 '눈을 어디 둬야..'[포토엔] 정다은 아나, 속옷노출 방송사고 '브라끈 스르륵' F1 억만장자 상속녀 초호화 결혼파티, 고급요트 위에서 진한스킨십 홍진영 "축구선수와 교제, 인터넷 치면 실명" 폭탄발언 장옥정 자경이 여자2호 팔색조매력 '짝' 남자들 홀렸다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