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경애 "남편 먼저 떠나보내고 울지 못한 이유는.."

박건욱 2013. 6. 10. 15:54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아시아경제 박건욱 기자]개그우면 이경애가 지난 1월 남편을 떠나 보낸 아픔에 대해 입을 열었다.

이경애는 오는 11일 오전 9시 10분 방송하는 SBS '좋은 아침'에서 남편과 사별한 후 겪었던 마음고생을 털어놓는다.

이날 방송에서 홀로 남편 산소를 찾은 이경애는 그에 대한 안타까움과 그리움으로 그 동안 참아왔던 눈물을 흘렸다.

이경애는 살아있는 남편을 껴안듯 산소를 부둥켜안고 다시 오열하는가 하면, 딸 희서는 어버이날을 맞이해 만든 카네이션을 아빠 산소에 '사랑한다'는 말과 함께 전했다.

그는 남편 산소의 잔디를 고르면서 "아이 앞에서는 눈물을 보이지 말아야 한다 아이가 충격 받을까봐 슬퍼도 조금 슬퍼하고 아이 앞에서는 충격 받을 행동을 하지 않았다. 남편도 그런 부탁을 했다"며 강한 어머니의 모습을 보이기도 했다.

한편 이경애는 한 차례 이혼을 겪은 뒤, 고인이 된 남편을 만나 늦은 나이에 결혼을 했다. 간 이식 수술을 받은 남편을 헌신적으로 간호해 오다 2005년 늦둥이 딸 희서를 얻었다.

박건욱 기자 kun1112@< ⓒ아시아경제 & 스투닷컴(stoo.com)이 만드는 온오프라인 연예뉴스 >

손호영 차에서 죽은 여자 어쩐지 이상하더니 '이럴수가''백지영-정석원' 비공개 결혼식 하더니 하루 만에 결국…'장윤정-도경완' 결혼 준비 잘 돼가나했더니…'충격''노현정' 재벌가 며느리되고 잘 사나했더니만…'이럴수가''윤종신' 지금 살고있다는 대저택 알고보니…'충격''가왕' 조용필 돈 벌어서 뭐했나 했더니…'충격''아이유-은혁' 비밀 결혼 소문 이상하다 했더니 끝내…"박시후에게 '성폭행' 당했단 A양 끝까지 이상하더니 결국…"'옥소리-박철' 간통으로 이혼하더니 6년만에…'충격''장윤정-노홍철' 사귀기 전 이미 도경완과…'이럴수가''서태지 두번째 여자' 이은성 과거 알고보니…'충격'16살 연하와 결혼 '서태지' 갖고 있는 재산이…'이럴수가''한혜진-기성용' 결혼발표 어쩐지 이상하더니만 끝내…'장윤정의 남자' 도경완 가정사 때문에 결국…

Copyright © 아시아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