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사' 김서경 종영 소감, "평생 잊지 못할 작품"

유수경 2013. 6. 7. 16:11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아시아경제 유수경 기자]'남자가 사랑할 때'를 통해 눈도장을 찍은 배우 김서경이 종영 소감을 전했다.

7일 김서경의 소속사는 김서경의 마지막 촬영 현장이 담긴 사진과 함께 종영 소감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 김서경은 촬영장에 쪼그려 앉은 채로 열심히 대본에 무언가를 쓰며 공부를 하는가 하면, 아버지 장지명 회장 역의 배우 남경읍과 함께 다정히 포즈를 취하고 있다.

또 그는 카메라를 향해 여유로운 미소를 지어보이는 등 촬영 현장에서 다양한 인증샷을 남기며 마지막 촬영에 대한 아쉬움을 달랬다.

김서경은 '남자가 사랑할 때' 13회부터 투입돼 길지 않은 출연임에도 불구하고 시청자들에게 확실한 눈도장을 찍었다.

그는 냉정한 사업가에서 상처를 가진 순수한 청년의 모습, 그리고 가족을 다시 찾은 기쁨과 회한의 눈물 연기까지 다양한 매력을 마음껏 보여주며 준비된 신인으로 앞으로의 활동을 더욱 기대케 하고 있다.

마지막 촬영을 마친 김서경은 소속사를 통해 "'남자가 사랑할 때'를 사랑해주신 여러분들께 감사드린다. 평생 잊지 못할 작품이 될 것 같다. 무엇보다도 훌륭한 선배님들과 좋은 스태프분들과 함께 할 수 있어 영광이었고, 너무 행복했다. 앞으로 계속해서 좋은 작품을 통해 성장해 나가는 모습 보여드릴 테니 많이 응원해달라"고 밝혔다.

한편 김서경은 조만간 차기작을 확정짓고 활발한 연기 활동을 이어갈 예정이다.

유수경 기자 uu84@< ⓒ아시아경제 & 스투닷컴(stoo.com)이 만드는 온오프라인 연예뉴스 >

손호영 차에서 죽은 여자 어쩐지 이상하더니 '이럴수가''백지영-정석원' 비공개 결혼식 하더니 하루 만에 결국…'장윤정-도경완' 결혼 준비 잘 돼가나했더니…'충격''노현정' 재벌가 며느리되고 잘 사나했더니만…'이럴수가''윤종신' 지금 살고있다는 대저택 알고보니…'충격''가왕' 조용필 돈 벌어서 뭐했나 했더니…'충격''아이유-은혁' 비밀 결혼 소문 이상하다 했더니 끝내…"박시후에게 '성폭행' 당했단 A양 끝까지 이상하더니 결국…"'옥소리-박철' 간통으로 이혼하더니 6년만에…'충격''장윤정-노홍철' 사귀기 전 이미 도경완과…'이럴수가''서태지 두번째 여자' 이은성 과거 알고보니…'충격'16살 연하와 결혼 '서태지' 갖고 있는 재산이…'이럴수가''한혜진-기성용' 결혼발표 어쩐지 이상하더니만 끝내…'장윤정의 남자' 도경완 가정사 때문에 결국…

Copyright © 아시아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