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스라이트, 레인보우페스티벌 공식 맥주로 선정

이소은 2013. 6. 5. 16:24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일간스포츠 이소은]

'카스 라이트'가 본격적인 여름을 앞두고 캠핑 축제를 벌인다.

오비맥주는 '카스 라이트'가 남이섬에서 7일부터 9일까지 3일간 열리는 '2013 레인보우 아일랜드 뮤직 & 캠핑 페스티벌(레인보우 페스티벌)' 공식 맥주로 선정됐다고 5일 밝혔다.

카스 라이트는 페스티벌 기간 동안 관람객들에게 국내 대표 라이트 맥주, '카스 라이트'의 장점과 특징을 집중 홍보할 계획이다. 또, 카스 브랜드 공식 페이스북에서 '좋아요'를 누른 모든 참가자를 대상으로 흥미진진한 젤리백(지면에 설치한 거대한 에어백으로 뛰어내리는 스포츠) 체험 기회를 제공한다.

오비맥주 관계자는 "가족, 연인과 함께 야외에서 즐기는 캠핑이 최근 핫(hot)한 트렌드로 떠오르면서 캠핑 축제를 후원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젊고 감각적인 소비자와 함께할 수 있는 다양한 마케팅 활동으로 트렌드를 주도하는 '카스 라이트'의 브랜드 이미지를 강화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올해로 3회째를 맞이하는 레인보우 페스티벌은 음악과 캠핑을 결합한 신개념 뮤직 페스티벌로 푸른 자연에서 감성 담긴 음악을 즐길 수 있다. '감성 록의 선구자'로 알려진 영국 록밴드 트래비스(Travis), 정재형, 어반자카파, 넬, 페퍼톤스, 데이브레이크, 유승우 등 국내외 유명 뮤지션들이 참여해 화제를 모으고 있다.

'카스 라이트'는 국내 대표 라이트 맥주로 칼로리는 일반 맥주보다 33%가 낮은 100㎖ 기준 27kcal에 불과하다. 영하 4도의 온도에서 3일간 숙성해 맛이 상쾌하고 깔끔한 것이 특징이다. 국내 유일의 빙점숙성기법, 프리미엄 맥주에 적용하던 3단 호핑 방식과 고발효 공법을 통해 전통적인 맥주의 진정한 맛을 유지하면서도 칼로리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다.

이소은 기자 luckysso@joongang.co.kr

김기덕 '뫼비우스' 파격 영상 '母子 성관계..'

女대생 살해범, 휴대폰 따로 보관한 야동 3편 틀어보니..

미코 진 유예빈, 과거 중학교 사진 포착 '깜놀!'

피해자가 피 흘리는데도 심하게 추행하며 촬영까지..

술집에서 즉석 만난女 술에 취해 뒤좇아가…

Copyright © 일간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