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원희, 대학시절 신동엽? "카리스마 넘쳤다"

이경호 기자 2013. 6. 3. 11:14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머니투데이 스타뉴스 이경호 기자]

이홍기 백진희 심이영 임원희(맨 좌측부터 우측으로)/사진제공=KBS

배우 임원희가 신동엽의 대학교 시절 모습을 공개했다.

3일 오전 KBS에 따르면 이날 오후 방송될 KBS 2TV '안녕하세요'의 최근 녹화에 임원희가 출연했다.

녹화에서 신동엽은 "나와 임원희는 대학 동기다"며 "류승룡, 정재형과도 같은 대학 연극과 동기"라고 밝혔다. 이에 MC들은 임원희에게 "그 때 신동엽씨 어땠냐, 그 때부터 야한 생각을 많이 했냐"고 질문했다.

임원희는 이에 "대학 다닐 때 신동엽씨는 배우 느낌이 강했다"며 "굉장히 인상을 쓰고 다니고, 카리스마가 넘쳤다"고 말했다.

신동엽은 임원희의 말에 "그 땐 술이 안 깨서요. 속이 쓰려서"라고 재치 있게 대답했다.

한편 3일 오후 방송될 '안녕하세요'에는 영화 '뜨거운 안녕'의 주연 이홍기, 임원희, 심이영, 백진희가 출연한다.

[나도 부자가 될 수 있을까? 긴급 추천 스마트정보!]

[스타뉴스 핫뉴스]

'도전1000곡' 장윤정, 도경완에 손키스 애정과시 정석원·백지영 결혼 ★총출동…고소영 '민폐'하객 김범수, 모델하우스 뺨치는 집 "노홍철보다 더해" '매팅리 첫 퇴장' 다저스, 연장 10회 끝내기 '패배' '진짜사나이' 걸스데이 등장..'진격의 군인들'

keang82@

머니투데이가 만드는 리얼타임 연예뉴스

제보 및 보도자료 star@mtstarnews.com < 저작권자 ⓒ '리얼타임 연예속보,스타의 모든 것'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경호 기자

Copyright © 스타뉴스 & starnewskore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