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구선수 고영민 "아들이 양상국보고 '아빠'라고 해"

2013. 5. 31. 08:07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OSEN=권지영 기자] 개그맨 양상국과 야구선수 고영민이 닮은꼴 절친을 인증해 눈길을 끈다.

양상국은 최근 진행된 KBS 2TV 예능 프로그램 '인간의 조건'의 '진짜 친구 찾기' 미션 녹화에서 닮은꼴로 화제를 모았던 야구선수 고영민을 찾았다.

양상국과 고영민은 나이도 같고, 키도 비슷하지만 무엇보다 얼굴이 너무 닮아 함께 서 있는 것만으로도 웃음을 자아냈다.

특히 고영민은 자신의 아들이 TV에 나온 양상국을 보고 '아빠'라고 부른다고 하면서 그 모습을 녹화한 동영상을 보여줘 모두를 폭소케 했다.

또한 양상국은 사소한 오해를 계기로 7년이나 연락을 끊고 살았던 친구에게 용기를 내 만난 자리에서 오래 묵은 오해를 풀었다.

한편 '인간의 조건' 멤버들은 '진짜 친구 찾기' 체험을 통해 오랜 시간 함께 하며 늘 곁에 있는 친구의 소중함을 깨닫기도 하고, 학창시절 추억을 되짚어보며 오랜만에 옛 친구를 만났다. '진짜 친구 찾기' 여정은 오는 6월 1일 밤 11시 15분에 방송된다.

jykwon@osen.co.kr

< 사진 > KBS 제공

내 손안의 모바일 뉴스, 함께하니 더 즐겁다 ☞ OSEN 앱 다운로드 바로가기

화보로 보는 뉴스, 스마트폰으로 즐기는 'OSEN 포토뉴스' ☞ 앨범 바로가기

[Copyright ⓒ 한국 최고의 스포츠 엔터테인먼트 전문 미디어 OSEN(www.osen.co.kr) 제보및 보도자료 osenstar@osen.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OSE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