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자' 송승헌 친동생 김서경, 형 존재 이미 알고 있었다
이기은 기자 2013. 5. 30. 23:13
|
남자가사랑할때 |
[티브이데일리 이기은 기자] 김서경은 이미 송승헌이 자신의 친형이라는 사실을 알고 있었다.
30일 밤 방송된 MBC 수목드라마 '남자가 사랑할 때(극본 김인영, 연출 김상호)' 18회에서 한태민(김서경 분)은 이재희(연우진 분)가 자신에게 골든트리를 넘기려 한다는 사실을 알고 협조하며, 한태상(송승헌 분)과 미팅을 가졌다.
하지만 반전이 펼쳐졌다. 태민은 태상이 자신의 친형이라는 사실을 이미 모두 알고 있었다. 태민은 양부 장지명(남경읍 분)과 통화를 하며 "한태상은 참 불쌍한 사람이다"라며 형에 대한 애증을 전했다.
그는 "내가 열 일곱 살 때 형이었다면 엄마를 찾아내서 동생을 데려왔을 것"이라며 "한심하고 불쌍한 사람"이라고 말했다. 이어 태민은 장지명에게 "이재희가 형을 칠 수 없도록 막을 것"이라며 자신이 형을 지킬 것이라는 의지를 드러냈다.
한편 구용갑(이창훈 분)은 이창희(김성오 분)가 혼수 상태에서 깨어날 경우 자신의 과거 죄악과 관련된 많은 진실이 밝혀진다는 것을 우려, 윤동구(조재룡 분)에게 이창희를 살해할 것을 지시했다.
[티브이데일리 이기은 기자 news@tvdaily.co.kr/사진=MBC 방송화면 캡처]
김서경
| 남자가사랑할때| 송승헌
[ Copyright ⓒ * 세계속에 新한류를 * 연예전문 온라인미디어 티브이데일리 (www.tvdaily.co.kr) /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Copyright © 티브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티브이데일리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남자' 매운 음식 못 먹는 송승헌, 친동생 찾는 단서 될까
- '남자' 신세경, 연우진에 "당신은 장지명 회장 아들"
- '남자' 송승헌, 연우진에 독설 "넌 열등감 덩어리"
- '남자' 뇌사상태 김성오 악몽, 새드엔딩 암시? '불길'
- '남자' 송승헌, 연우진에 출생비밀 고백 "김성오 친동생 아냐"
- 민희진, 좌절된 어도어 대표직 복귀 '法 각하 이어 이사회 부결' [이슈&톡]
- 아일릿, 앨범 누적 판매량 100만장 돌파 "데뷔 7개월 만의 성과"
- '구탱이형' 故김주혁, 오늘(30일) 사망 7주기
- ‘전, 란’ 강동원은 왜 어색한 사극톤을 고집할까 [인터뷰]
- ‘대표 복귀 불발’ 민희진 측 “주주간계약 효력, 유효해” [공식입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