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이프렌드 '온앤온', 스윗튠과 함께 선보이는 이별의 송가

양주희 기자 2013. 5. 28. 14:15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보이프렌드가 '온앤온'을 발표했다.

그룹 '보이프렌드'가 28일 정오 디지털 싱글로 발표한 '온앤온'(ON & ON)은 누군가에게는 아플 수도 있지만 다른 누군가에게는 아련한 반가움으로도 다가올 수 있는 그리움의 감정을 소년적 감성의 표현들과 멜로디로 풀어낸 곡이다.

또한, 일본 올 로케로 이루어진 '온앤온'(ON & ON)뮤직비디오를 관통하고 있는 자극적이지 않은, 평범하면서도 맑은 감성은 오히려 새로운 자극이 되어 우리가 잊고 살았던 순수를 일깨워 준다.

더욱이 뮤직비디오는 2011년 데뷔 후 쉴 틈없이 달려온 보이프렌드 멤버들이 데뷔 후 2년을 되돌아 보는 의미로 시작된 뮤직투어를 따라가며 더욱 현실감을 높였는데, '아이돌'의 무게감을 내려놓고 훌쩍 떠난 여행을 따라가다 보면 문득 어디론가 떠나고 싶은 자신을 발견하게 될 것이다.

한편, 보이프렌드가 공개한 디지털 싱글 '온앤온'(ON & ON)은 작곡가 '스윗튠'의 곡이다.

양주희 기자 idsoft3@reviewstar.net

[ⓒ 리뷰스타(reviewstar.hankooki.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서울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