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

메이플 빌리지, 펑크빈과 함께하는 신나는 축제!

이상은 기자 입력 2013.05.23. 18:34 수정 2013.05.23. 23:18
글자 크기 조절 레이어
펑크락 밴드의 신예 스타 '펑크빈'과 귀여운 태엽 장난감 '브라운테니' 등장

JCE(대표 조성원)는 넥슨(대표 서민)과 공동 개발하고 자사가 퍼블리싱하는 몬스터 교감 소셜게임 '메이플스토리 빌리지'에 '펑크빈과 함께 신나는 축제'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23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펑크락밴드의 신예 스타'펑크빈'과귀여운 태엽 장난감 '브라운테니' 몬스터를 추가했으며, 새둥지의 모습을 형상화한 '리프레 비행선'과 웅장한 '판테온 신전' 건물 아이템을선보였다.

또한 마을의 축제를 열거나친구의 랜드마크를방문하면 각종 '몬스터 입주권'을 추가로 획득할 수 있도록 개편해 희귀 몬스터를 수집하기가 한결 수월해졌다.

이밖에도 유저들이 더욱 활발한 소셜 활동을 펼칠 수 있도록 '도움받기(친구가 자신의 건물과 밭의 생산활동을 도와주는 소셜액션 시스템)'의 일일 사용 횟수를 60회로 늘렸으며, 친구 마을의일일 방문자수를 게임 내에서 직접 확인할 수 있는 시스템을 추가했다.

JCE는 이를 기념해 신규 몬스터 '펑크빈'과 '브라운테니'를 영입한 모든 유저에게 5만 '골드(게임머니)'와 20 '리프(게임포인트)'를 지급하는 '펑크빈과 테니의 락앤롤베이비' 이벤트를 진행한다.

JCE 라이브 사업본부 김청용 본부장은 "신규 콘텐츠 뿐만 아니라 유저간 교류를 강화하기 위한 참신한 시도들을 계속해 나가고 있다"며, "유저 여러분의 꾸준한 관심과 사랑을 부탁 드린다"고 전했다.

'메이플스토리 빌리지'의 '펑크빈과 함께하는 신나는 축제'업데이트에 관련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메이플스토리 빌리지'의 공식 홈페이지(http://mapleville.co.kr)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경닷컴 게임톡 이상은 기자 lipgay1030@gmail.com

ⓒ게임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